• 2020. 7. 3.

    by. bella1204

    반응형

    간만에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좋고 공기도 좋았지만 역시 아울렛에 가는 목적은 따로들 있으시죠?? ㅎㅎㅎㅎ




    나이키 아울렛에 들어가서 약 5.5발에 구입완료한!! 코트비전 로우입니다!!


    약간 포스와 비슷하지만 테니스화와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발바닥의 느낌은 포스처럼 푹신하기 보다는 테니스화 베이스라 단단하지만 불편하진 않습니다!!


    (주의할 점은 평소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업 하세요 발 볼이 좁습니다!! 


    저도 평소 260 이지만 265로 구매했으니 참고하세요!!)



    옆에서 봐도 너무나 깔끔한 모습의 스니커즈 입니다!!


    정말 베이직한 스니커즈로 가격대비 만족도가 너무 좋은 여름 신발이에요!!


    앞으로 자주 애용할 것 같구요!!





    청바지에 매치한 사진입니다 ㅎㅎㅎ


    역시는 역시!! 찰떡이네요 ㅎ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여름철 반바지,깔끔한 느낌의 슬렉스, 츄리닝까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코트비전 로우 입니다!!


    요즘 인터넷이나 매장을 가도 나이키 신발은 10초반부터 시작하는 데


    송도 나들이 하실 겸 아울렛에 꼭 가보세요!!


    부담스럽지 않은 알뜰한 가격에 여름 신발 마련 가능합니다!!


    저도 기대 안하고 갔지만 이렇게 득템했으니


    여러분들도 가시면 분명히!!! 마음에 드시는 신발 있을 거에요!!


    (사진이 많이 없어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다양한 사진 업로드 할께요!!)


    나이키매장 재방문의사:


    다음에도 송현아 간다면 꼭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