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4. 3.

    by. bella1204

    반응형

    머스크의 코인!! 도지코인!!

     

    만우절이 하루전이죠??

    다들 만우절 이벤트나

    만우절 농담을 하곤 하는데요

     

    유명인들이 특정 코인에 대해 농담을

    하면 어떻게 될까요??

     

     

    주인공은 바로 도지코인!!

    일런 머스크가 아들에게도 사줬다는

    그 유명한 코인입니다 ㅎㅎ

     

    2013년 IBM 출신의 개발자 2명이

    재미로 만들었다는 코인입니다 ㅎㅎ

    코인의 마스코트도 시바견이죠 ㅋㅋㅋ

     

    그런 도지코인이 엄청 가격이 올랐었습니다!!

     

     

     

    저 미친 상승곡선 보이시나요??

     

    그 이유는 일런머스크의 코멘트

    한마디 였습니다 ㅎㅎ

     

    www.yna.co.kr/view/AKR20210402003000075?input=1195m

     

    "달에 놓을거야" 머스크 만우절 트윗에 도지코인 또 급등 | 연합뉴스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정윤섭 특파원 = 미국 전기자동차 업체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만우절에 올린 트윗에 가상화폐 도지코인...

    www.yna.co.kr

    출처:연합뉴스

     

    이 기사중에 나온 "달"은 미국의

    주식시장에서 가격이 엄청 상승세일때

    쓰는 은어라고 합니다 ㅎㅎ

     

    그냥 농담을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정말 달까지

    올려놓았네요 ㅎㅎㅎ

     

    그래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금은 약간 하락세에서

    유지하고 있는 듯 합니다 ㅎㅎ

     

    머스크의 암호화폐 파급력은

    정말 엄청나군요 ㅎㅎㅎ

    내년 4월 1일에는 도지코인을

    기웃기웃 거려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