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7. 6.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연남동 새우튀김덮밥 맛집!! 저스트텐동에 다녀왔습니다!!


    튀김덮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모두 한 번쯤은 가보셨을 곳이라는 유명한 맛집이라고 알고 있어요!!


    요즘에 정말 맛있는 것 많더라구요....특히나 연남동쪽은 가보고 가봐도 계속해서 맛집들이 생겨나요 ㅎㅎㅎ



    가게가 작아 테이블은 안 쪽에 작게 4~5테이블 정도가 있구요,6명정도가 앉을 수 있는 바테이블이 있습니다.


    저희는 자리가 없기도 하고,요리하시는 것도 보고 싶어서 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화구는 2개로 주문이 꽤나 많아서 쉼 없이 만들고 계셨어요!!


    그럼에도 큰 솥안의 기름은 엄청 깨끗했습니다!!



    기다리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계속해서 튀김을 떨어트려 온도도 보시고 튀김꽃도 만드시고 하셨어요 ㅎㅎ


    (저희가 앞에 앉아서 그런지 몰라도 계속 뭔가를 만드시더라구요 ㅎㅎ)



    기다리는 도중에 찍어본 밑 반찬?? 입니다 ㅎㅎㅎ


    튀김과의 환상조합이죠 단무지와 무절임입니다 ㅎㅎ


    맨 입에 먹어봤는데 새콤달콤하니 튀김과의 조합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리필했습니다!! ㅎㅎ)



    이것도 앞의 사진에서도 보셨죠??


    작은 방토6개가 레몬을 받치고 있는


    쉐프의 추천이라는 토마토절입니다!! ㅎㅎ


    이것도 역시 신기한 맛이더라구요!


    한 입 베어물면 토마토의 상큼함 맛과 단맛이 같이 퍼지는 데 되게 오묘하고 신기했어요!!


    토마토를 좋아하시고 이 집만의 특색있는 메뉴를 드시고 싶다면 시켜보세요!!


    (가격은 사악합니다 3천원!!)



    드디어 나왔습니다!!


    원래 저와 와이프는 음식점에 가면 서로 다른 메뉴를 시켜 나눠먹었는데,


    이번에는 서로 온전히 즐기기로 하고 동일 메뉴인 시그니처"저스트텐동"을 시켰어요 ㅎㅎ


    가격은 8,000원으로 새우,단호박,느타리,꽈리고추,김,채소,수란이 같이 들어 있습니다!


     수란을 터트려서 밥 밑에 있는 소스와 같이 버무려 먹으니 정말 


    단짠단짠 한것이 튀김과 먹으니 환상조합 이였어요 ㅎㅎ


    튀김의 튀김옷도 두껍지 않고 바삭바삭하니 촉촉한게.....


    새우나 단호박은 말할 것도 없고,김 튀김이 특히나 신기하고 맛있었습니다!!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먹고 싶네요 ㅠㅠ)


    그리고 계란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란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수란도 튀김수란이라 고소한 맛이 납니다!!


    역시나 새우튀김 덕후님들은 오셔서 꼭 드셔보시길 권해드려요.





    연남동 저스트텐동 재방문의사:


    위치: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46길 3

    (골목길 1층집에 반지하로 간판이 작은 편이니 잘 살펴 보세요!!)


    영업시간:매일12:00~21:00(연중무휴)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Tel)02-324-777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