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7. 7.

    by. bella1204

    반응형

    무제한 리필 고기집~~명륜진사갈비!!


    오늘은 흰둥이가 받아놓은 알뜰 쿠폰(3,000원 할인 쿠폰)도 있으니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들어가면 넓은 홀이 한 눈에 들어오는데요!!


    규모는 꽤 큰편이지만 아무래도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한산한 모습입니다 ㅎㅎㅎ

    매장 자체는 깔끔했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피크가 오기전이라 그렇겠지요?? ㅎㅎㅎ



    기본 상차림입니다!!


    평범한 와중에 가래떡이 눈에 띄네요 ㅎㅎㅎ 구어먹으라고 준 떡입니다!!!


    (나중에 배불러서 고기도 남겼지만 저건 먹고 나왔습니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참기름 발라서 구으세요 ㅋㅋ)


    그리고 파무침이나 양파절임 소스가 간이 딱 맞아서 좋았습니다!!


    그에 반해 옥수수샐러드는 배 불러서 맛도 못보고 나왔어요...



    본격적으로 고기를 굽습니다!!


    고기가 양념되어 있지만 딱 봐도 좋아 보이는 고기였어요 ㅎㅎ


    그리고 숯불 화력이 좋아서 금방 익더라구요!! 흐흐흣



    양념 갈비라 열심히 뒤집었습니다 ㅎㅎ


    (영상에는 뒤집는 모습이 안보이지만 안타게 하려고 부지런히 뒤집었습니다 ㅎㅎ)


    다 익혀서 한 입 먹어보니 역시나 때깔만큼이나 맛도 좋더라구요!!


    얇은 부분은 얇은 대로 담백하고 약간 두툼한 부분은 육즙이 팡팡 터졌는 데욥!!


    무제한이라 맛은 기대 안했지만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주 메뉴 말고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도 보입니다!! ㅎㅎ


    오늘은 저와 흰둥이만 간거라 사이드는 없이 먹고 나왔습니다만


    가족과 함께라면 다양한 사이드도 먹어보고 싶네요~갈비에서 만족스러운 맛을 경험 했기 때문이죠!!



    사이드바는 다른 고기집과 마찬가지로 기본적인 고기 곁들임 채소와 밑 반찬들이 있었어요


    역시나 무제한인만큼 먹을만큼만!!



    고기와 단짝인 사이드 메뉴들입니다!!


    제가 차를 가져가서 깨수깡은 못 먹어봤네요 ㅎㅎ


    (드셔보신분 맛좀 알려주세요!!)




    마음에 들었던 포인트들!!


    음료 무제한 무료!! 밥 역시 무제한 무료!!


    고기도 무제한 무료인데 밥까지 무제한으로 주다니 너무 인심 좋지요??


    음료라면 몰라도 밥 같은 경우에는 고기 먹느라 나중에 배불러서 못 먹게되니 역시나 먹을만큼만!!


    (밥도 잘 해놓으셔서 무척이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남기긴 했지만요 ㅠㅠ)



    고깃집에서 빠지지 않는 조연이죠~~ 비냉!!


    여기 냉면은 약간 달달한 맛이 고기와 먹었을 때 합이 잘 맛더라구요!!


    가격도 4,000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죠??


    가보신다면 반드시 시켜보시길 추천드립니돠!!




    허미...사진으로 봐도 저 고기와 같이 먹는 맛은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제 입맛에 딱 맞는 냉면이라고 하니 흰둥이가 먹어보고선


    "다네 너는 역시 단 맛을 좋아해"


    이러더군요 ㅎㅎ 


    맵고 단 냉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더 추천 박습니다!! ㅎㅎ


    처음 나오는 고기 다 먹고 다시 리필된 고기입니다!!


    (처음 나오는 고기의 양도 절대 2인분이 아니에요...이왕 줄 것 많이 주고 서빙은 최소화하는 느낌??)


    흰둥이가 초반에 너무 달려서 나중에는 저 혼자 굽먹굽먹 했습니다만 


    리필이라고 해도 고기의 맛과 질은 다르지 않았어요 ㅎㅎㅎ 다 먹지는 못했습니다...너무 많이 주셔서요 ㅎㅎㅎ




    명륜진사갈비 인천계산점 후기!!


    간만에 갔던 돼지갈비집 명륜 진사갈비집!! 그것도 무제한 리필집이였습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무제한 집은 약간의 선입견과 맛에 대한 기대는 없었지만 이 집은 그런 불안을 한번에


    해소시켜줬어요!!


    가격도 착하고!! 냉면도 맛있고!! 고기의 질도 좋고!! 양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다만 연인보단 가족단위로 추천드리구요!!


    저처럼 간만에 돼지갈비가 땡긴다!!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쿠폰 꼭 챙겨가세요!! 1인 1매 사용이라 할인율이 꽤 됩니다!! ㅎㅎㅎㅎ)



    명륜진사갈비 인천계산점


    주소:인천 계양구 계양문화로53번길 13


    영업시간:매일 12:00 - 23:00


    Tel:032-549-4611


    (검색시 주차는 가능하다고 나오지만 안됩니다!! 그리고 친절하진 않아요!!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