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7. 9.

    by. bella1204

    반응형

    집에서 만들어 먹는 달고나 아인슈페너!!(Feat.흑원당 달고나)


    오늘은 늘 먹던 아메리카노나 바닐라 라떼가 아닌 색다른 커피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심심해서 도전해봄요 ㅋㅋㅋ




    며칠전 브라이드 가든에서 먹어본 달고나 라떼가 생각나서 홈플러스 간 김에 분말 달고나를 사왔어요 ㅎㅎ


    리얼 달고나가 10% 함유되어 있다고 써 있어요 ㅎㅎ

    (달고나 부셔놓은 알갱이가 약간 있습니다!!)



    박스뒤에 보면 여러 메뉴들 만드는 법들이 적혀 있구요


    저는 그 중에 “달고나 아인슈페너”를 만들어 보려 합니다!!!!


    성공한다면 ㅎㄲㅁ 일 것 같아서요 ㅋㅋㅋㅋ



    필요한 재료 달고나 분말 2봉과 달고나 시럽 1!!! 뚜둔!!

    (간단하쥬??)




    집에 있는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려요 ㅎㅎㅎ


    컵이 뭔가 응팔 느낌 나지요??? ㅎㅎㅎ 


    실제로 보면 세련됬는데 ㅠㅠ 여튼 컵에 넣어먹으면 뭔가 맛있어요 ㅎㅎ




    물은 3스푼이라고 써 있는데요!!(그만큼 극소량!!)


    저는 6~7스푼 넣은 같아요.....결과가 어느정도 감이 오시죠?? ㅎㅎㅎㅎㅎㅎ ㅠㅠ




    슬픈결말은 예상 못하고 신나게 돌립니다!!!


    제대로 됬다면 거품이 제대로 올라올텐데???


    이때서야 ‘아 망이다….’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옆에서 흰둥이가 물을 너무 많이 넣은 것 같다고 ㅠㅠ



    완성된 달고나 아인슈페너???.......


    ㅋㅋㅋㅋ 망했어요 폭망똥망


    해보실 분들은 저처럼 물을 많이 넣지마시고!!
    (아예 아메에 그냥 분말 넣으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렇게 한 번 만들어봤습니다요!!!

    한 입 먹어보니 믹스커피 같은 맛이 나네요 ㅋㅋ


    흰둥이도 그냥 믹스 먹는 게 차라리 낫겠다며 ㅋㅋㅋ 믹스에 섞으라고 ㅋㅋㅋ


    여러분들!! 웬만하면 웬만하면......



    사드세요!!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