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7. 9.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매일가는 대형마트나 편의점들보다 훨씬 저렴하고 싱싱한 채소,다양한 상품까지 구비한 


    우성식자재마트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흰둥이와 장을 보기 위해 동네에 새로 생긴 우성식자재마트에 다녀왔는데욧!!


    매일가는 대형마트가 지겹기도 하고 사람손이 덜탄 상품들을 구매하기 위해 


    부지런히 다녀왔습니다!!

    (식용유 전단지 보고 갔어요 사실 ㅋㅋㅋㅋ)


    예전에는 무료였던 주차요금 이였는데 ㅠㅠㅠㅠㅠ


    빡빡하게 변했어요.......


    주차가 너무 타이트해서 더 보고 사고싶어도 정해놓은 것만 후다닥 사고 나오게 되네요 ㅠㅠ

    (조금 더 여유있게 해놓는 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동네마트인데요!!! 야박하네요!!)



    주차대수는 여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예전에는 무료주차인지라 다소 복잡한 부분도 있었지만 


    유료로 바뀌고 주차 차량이 많이 줄어서 자리는 널널했어요


    사람이 간사하게 이럴때는 또 좋더라구요?? 


    여튼 주차 자리 걱정은 없습니다만 주차하는 순간!!


    최소만원은 구매하셔야 한다는거!!



    그럼 본격적으로 쇼핑해볼까유!!


    1층은 주로 신선식품과 간단한 가공식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마 간단하게 장보실분들은 2층까지 안 올라가셔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일단 초입은 국룰이죠!!?? 야체와 과일입니다!! ㅎㅎ


    예전에 "배 한개에 500원" 깜짝세일해서 3천원어치 사와서 알차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여기는 채소가 확실히 싱싱해요!!


    근처 대형마트,집 앞 마트,부천농산물 시장까지 섭렵하신 흰둥이가 하신 말씀이라


    믿을 수 있습니다!! 야채는 여기서 사세요!! 가격도 쌉니다!!



    정육코너와 수산코너인데요~~!!


    정육코너는 패스!!

    (훈제오리 싸게 판매할 때 알차게 먹긴했습니다 ㅋㅋㅋ)



    갈치가 2마리에 9900원!!!

    (크기가 괜찮았어요!! 갈치는 얇으면 머리빼고 결국 남는 거 별로 없는거 아시죠??)


    싱싱하게 살아있는 전복은 8마리에 9900원!! 

    (대형마트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절대 비싼 가격 아닙니다!!)



    오늘의 방문 목적!! 생물오징어4마리에 7900원!! 거기에다 깔끔한 손질은 덤으로다가!!


    가격도 가격이지만 크기도 제 팔뚝보다 약간 작은정도로 사이즈 나쁘지 않았구요!!

    (제 팔뚝이 그리 굵진 않습니다 평균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ㅎㅎ)


    거기에다가 엄청 싱싱해서 집에와서 열어보니 흡족한 미소를 지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군데 장 봤지만 오징어는 여기가 가장 신선했어요!!


    수산물도 여기서 사세요!! 추천 드립니다!!



    2층은 유제품과 냉동식품,생홣용품과 대형가공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제품을 2층에 놔서 자녀를 가진 주부님들이 필수로 들리게끔 해놓으셨네요!!



    저흰 여기 2층에서 가끔 휴지나 치약을 사곤 했습니다 ㅎㅎ


    여기 가공품이 이벤트나 할인하면 가격대비 품질이 꽤나 괜찮거든요!!


    우성식자재마트 2층도 한 번 들려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 날 여기에 저희가 올라간 이유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유제품 때문이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우유!! 1리터에 하나당 790원!! 1인당 2개 제한!!


    냉큼 2개 집었드랬죠 ㅎㅎㅎ 애기가 있었다면 더 집었을수도 있었지만~~더 이상은 낭비라 생각되서요 ㅎㅎ


    제가 집는 순간 옆에 아주머님 몇분들이 오셔서 부리나케 잡으시더라구요 


    제가 그 분들보다 조금이라도 늦었다면 못 샀을겁니다 ㅋㅋㅋㅋ





    요즘 흰둥이와 제가 와인에 흠뻑 빠졌는데요 ㅎㅎㅎ


    그 이유로 말씀드리면 흰둥이가 몰입해서 본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누님이 와인으로 병나발을 부는 장면을 보고


    그때부터 와인을 먹기 시작했는데요 ㅎㅎㅎㅎ


    요게 맛있더라구요!! 


    우성식자재마트는 저렴대장이라 와인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같고 


    혹시 저희처럼 와인을 즐겨마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참고해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쉬는 날 흰둥이와 다녀온 우성식자재마트는 


    의도치않게 가더라도, 전단지를 보고 방문하더라도!!


    뜬금없이 건지게 되는 득템에 자주 애용하는 곳이 되어버렸어요!!


    특히나 이 주변에 아파트 사시는분들은 부럽다는......


    인천 계산시장이나 계산역 근처에 사시는분들 중 아직 안 가보신 분들이라면!!


    경쟁자가 많아지겠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반드시 한 번쯤 가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우성식자재마트


    주소:인천 계양구 계산로 156


    Tel:032-553-8940


    영업시간:매일 08:0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