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3. 4.

    by. bella1204

    반응형

    처음 쓰는 블로그입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금일은 파주에 생긴 지 별로 안된 찜질방 

    네이처스파에 가 보았습니다요~~ㅎ

    날씨가 눈이 왔다가 맑았다가 

    난리도 아닌데 이렇게 맑은 하늘을 보니

    또 기분은 좋네요 ㅎㅎㅎ





    담벼락 사이로 보이는 풍경이

    여름이 되면 

    그래도 녹음으로 우거져

    더욱 이쁠 것 같습니다!!



    바깥 배경을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지금은 앙상한 나무들도 보이지만 

    말씀 드린 것처럼

    이제 곧 봄이 되면 초록빛으로

    엄청나게 번질 것 같네요 ㅎㅎ


    이제 실내 모습입니다만

     넓지는 않지만 아늑하고

     새로 생긴 스파답게 

    깔끔 청결한 모습입니다 


    여기 스파만큼은 중국인 스파로

    변하지 않기를 기대해봅니다!! ㅎㅎ



    매트나 비게도 여유있게 구비되어

    한가롭고 편하게 쉬기에 매우 좋습니다!!

    아이들이랑 오기에도

    테라스가 잘되어 있어 

    답답해 하지도 않을 것 같아요!!



    찜질방에 오면 이렇게

    좋은 물에 샤워후에

    마스크팩과 함께 누워서

    신선놀음을 하곤 하지요 ㅎㅎㅎ


    이 날따라 몸도 개운해서 인지 

    귤도 더욱 맛있더군요 ㅋㅋㅋㅋ


    눈 오는 날 야외에서 스파하는게 

    저의 소소한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는데

    오늘은 약간 맛 본듯 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