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7. 15.

    by. bella1204

    반응형

    언제나 가성비 맛집으로 통하는 김가네!!

    어릴적에는 친구들과 자주가고!!

    연애때는 아무래도 가기는 힘들고!!

    결혼후에는 알뜰히 먹기 위해 간만에 방문합니다!!


    그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내부는 깔끔 아늑~~~

    제가 갔던 청라마루힐점 김가네는 특히나

    더욱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였어요!!


    김가네는 단순 분식점이다

    저렴하니 약간의 위생적인 결함은 있어도 된다

    이런 말도 안되는 생각은 과감히 버릴 수 있었습니다!!


    이런 깔끔한 매장에서 음식 또한 맛있을 수 밖에 없다는 생각에

    바로 주문 박으러 계산대로 돌진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다채로운 메뉴가 참 많지요??

    예전에 가끔 들렸을때보다 훨씬 메뉴가 많아진 것 같네요!!

    김밥은 김가네!! 국룰이지만

    오늘은!!

    배가 너무 고파서 좀 더 고퀄의 메뉴를 주문해봅니다 훗.


    저는 육식이라 새우철판함박으로

    흰둥이는 얼큰한 국물이 먹고파서 1인부대찌개!!



    먼저 나온 밑 반찬 3총사!!

    정말 알짜배기 3총사이지만 역시나 밥 도둑이 있었으니

    제 입맛에는 가운데의 버섯볶음이 고소하니 밥 도둑이였습니다!!

    물론 흰둥이도 같은 생각이였구요!

    김치 또한 묵은지보다 생김치의 아삭함을 좋아하신다면 입맛에 맞으실 것 같습니다!!

    단무지는 먹지는 않았습니다만 그냥 단무지 아닐까요?? ㅎㅎㅎ


    이 세가지 메뉴는 포스 옆 샐러드바에서 무한 리필 가능했구요!!

    계산대 옆에 샐러드바가 있지만 리필시에 눈치 전혀 볼 필요없이~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 그 자체 였습니다!!

    (저희는 버섯볶음을 먹다가 부족해서 샐러드바에서 리필했습니다 ㅎㅎㅎ)



    제가 시킨 새우철판함박!!

    메뉴 가운데에 통새우튀김이 올라가 있어 데코 점수 만점이구요!!

    샐러드와 밥,함박스테이크에 반숙까지 알찬 구성입니다 ㅎㅎ

    새우튀김은 바삭하니 식감도 좋았구요 함박의 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적당히 익혀줘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반숙 터트려서 함박과 밥을 같이 먹었을때의 

    입 속에 풍요로움이란 ㅎㅎㅎㅎ 정말 가성비 끝판왕입니다!!


    주문하시면 후회하진 않으실거에요!!


    흰둥이의 1인부대찌개!!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더 맛있었어요!!

    치즈가 올라가 있었지만 느끼하지 않고

    부대찌개의 얼큰함과 조화를 잘 이루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햄과 라면에 당면에

    재료들이 정말 아낌없이 듬뿍듬뿍 들어가 있었습니다!!


    이 메뉴는 얼큰한 것 먹고싶으시면 무조건 주문하세요!! 이거 드세요 걍!!


    김가네 마루힐점은 근처 커피점과 콜라보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만원 이상이면 도장을 하나가 아닌 두개를 찍어줍니다!!

    그리고 카페에서는 아메리카노만의 한정적인 메뉴가 아니고

    전체 메뉴 중 택1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에요!!

    김가네에 다녀봤지만 이런 이벤트는 처음 보는 것 같네요 ㅎㅎㅎ


    저도 흰둥이 병원 시간에 맞춰서 서둘러 간게 아니라면 하나 발급 받았을텐데

    지금 생각하니 아쉽네요 ㅎㅎ

    여러분 이런 어수선한 시기에 알뜰하게 챙길 건 다 챙기는 게 남는 것 아니겠어요??


    오늘은 흰둥공주의 여성병원에 갈 일이 있어 급하게 방문하게된

    김가네의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담당 선생님이 갑자기 수술이 당겨져 우연하게 들린 맛집입니다 ㅎㅎㅎ)


    여기서 음식을 먹고 차라리 아침을 먹지 못하고 급하게 나왔는데

    빈 속에 오래 있지 않아도 되서 담당쌤의 수술이 당겨진 게 

    오히려 잘됬다고 생각될만큼 든든하게 먹고 왔어요


    청라에 방문하여 간단한 요기나 식사를 가성비로 알뜰하고 깔끔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깔끔하고 친절한 알뜰 맛집 

    "김가네-청라마루힐점"을 추천해 드립니다!!


    김가네-청라마루힐점

    주소:인천 서구 중봉대로 610

    영업시간:매일 09:00~21:00

    Tel)032-561-94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