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7. 15.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강화에 오면 꼭 들리는 빵맛집 카페 바다보다에 왔습니다!! ㅎㅎㅎ


    저번에 숲길따라와 바다보다의 비교 글을 올렸는데

    오늘은 간만에 빵맛집 바다보다에 들렸더니

    너무 바뀐 게 많아 재 포스팅 합니다 ㅎㅎ


    비가 온 뒤 날씨가 좋은 날에 오니

    너무나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외부의 주차 공간입니다 ㅎㅎ


    외부의 직사광선을 피할 수 있는 주차 공간은 이정도이고 

    주차공간은 정말 넓습니다!!! ㅎㅎㅎ


    마음놓고 오셔도 됩니다~~걱정마시고 오세요!!!




    외부의 테라스와 테이블 공간 입니다.


    지금은 너무 더워서 힘들고 나중에 선선한 가을에는 야외에 나와서

    앉아있어도 참 좋을 것 같은 자리에요!!

    (이 날씨에도 애견과 저 자리에 앉은분들이 계시긴 했어요 ㅎㅎ)


    특히나 별채로 된 자리도 있으니 모임이나 조용한 얘기,공부할 공간이 

    필요한 분들은 저기에 앉으셔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전에는 없었던 공간들!!

    인디언 텐트와 애견 운동장 입니다!!ㅎㅎ


    인디언텐트는 이렇게 별채로 되어 있어 

    일행들만의 조용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데 좌식이라서 더욱 편할 것 같아요 ㅎㅎ

    만약에 입구쪽에 해충망까지 있다면 저녁에 분위기 참 좋게 있을 수 있겠네요 ㅎㅎ


    애견 운동장은 강쥐들이 뛰어 놀기 좋은 넓은 공터와 여러가지 기구들이 있어

    강쥐들과 같이와도 차에만 방치하지 않고 같이 뛰어 놀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해 놓으셨어요 ㅎㅎㅎ




    바깥에 구경을 다 하고 이제 안 쪽으로도 들어가 봅니다 ㅎㅎ


    올라가는 입구나 건물 본채가 너무나 이쁘고

    통유리창이라 바깥 풍경이 훤히 잘 보여요 ㅎㅎ



    카페 내부의 경우 총 3층까지 되어 있습니다 ㅎㅎ

    1층:테이블,빵 진열대,주방 포스(가운데 사진)

    2층:테이블,좌식테이블(안 쪽으로 좌식테이블 3자리가 있습니다 ㅎ)

    3층:루프탑바


    이렇게 공간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ㅎㅎ

    (아래 사진의 빵 테이블 안 쪽으로 자리가 더 있는데 손님들이 계셔서 못찍...)



    위쪽은 음료와 샐러드,스페셜메뉴등의 메뉴판이구요

    밑에 사진부터 빵 사진들 나갑니다 ㅎㅎ


    빵이 다채롭기도 하거니와 맛이 하나같이 다 일품이에요!!!!!

    괜히 강화 빵맛집이 아닙니다 ㅎㅎ

    (벌써부터 텅텅 빈 것들도 있어요 ㅎㅎ)



    여기까지가 빵들입니다 ㅎㅎ

    그 중에 효모빵으로 천연발효 숙성을 거친 저 빵을 저희는 제일 좋아해요 ㅎㅎ

    밀가루가 아니라 몸에도 좋고 소화도 잘 되더라구요

    시식이 한 가득있어서 바로 먹어봤습니다 ㅎㅎㅎ

    역시나 맛도 있으니!!!


    효모빵 안 드셔 보신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여기는 약간 간식??메뉴들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차라리

    돈 좀 보태서 저 위에 있는 빵들 드세요!!

    여기는 빵이 정말 맛있습니다 진짜로요 ㅎㅎㅎ



    들어오는 길에 여러가지 기프트들도

    판매 중이였어요 ㅎㅎ

    저희는 안사봐서 사진으로만 보여드릴게요 ㅎㅎ



    저희가 시킨 크림치즈브레드천연효모무화과 빵 그리고 딸기바나나쉐이크 입니다 ㅎㅎ


    사실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꿀맛인 메뉴들이지만

    저희는 사정이 있어서 딸기바나나 시켰습니다 ㅎㅎㅎ

    뭐 효모빵이야 애초에 시식때부터 맛이 너무 좋아서 맛은 알고 있었고

    이번에 처음 먹어본 크림치즈브레드가 안 쪽에도 치즈가 가득한게 너무 맛있더군요!!

    여기 빵은 항상 기대없이 먹어도 맛 있어요 진짜...ㅋㅋㅋㅋ



    항상 강화도에 오면 방문하는 카페 바다보다는 맛있는 빵과 건강한 빵 때문에 

    자주 들리곤 하는데요!


    오늘은 날씨도 좋고 밖의 풍경과도 잘 어울려 더욱 오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울이나 인천에서 강화도로 놀러 오시는 분들은 한번 쯤은 들려서 

    건강한 빵 맛 보시길 강추합니다!!

    (애견과 함께라면 더욱 금상첨화겠지요?? 이제 더 이상 차에 두고 눈치보고 내릴 필요가 없습니다!!)


    바다보다 카페

    위치: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116

    영업시간:월,금:11:00~20:30

    토,일:10:30~21:00

    (영업시간이 특이하니 사진 한번 더 참고해주세요)

    Tel)032-937-708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