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7. 16.

    by. bella1204

    반응형

    책 보물창고 알라딘 방문기!!



    오늘은 저희 동네 홈플러스(홈플러스 계산점)에 알라딘이 생겨 가봤습니다!!

    먼저 알라딘은 중고서점 전문으로 서울에는 매장이 꽤 있지만, 인천에는 총 3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구월점 송도점 그리고 계산점!!!!

    인천 내에 많지 않은 매장에서 저희 동네에 생겨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계산점은 홈플러스 계산점 4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중고서점이지만 앉아서 공부할 공간과 많은 종류의 깨끗한 책들이 손길을 기다리는

    인천 홈플러스 계산점 알라딘을 소개해 드립니다!!



    입구에는 베스트셀러만을 진열해 놓은 평대 진열대가 있습니다.

    중고서점이지만 근래에 나온 베스트셀러도 많습니다.

    "트렌드코리아 2020"은 예전부터 보고 싶던 책인데 있어서 반갑기도 했구요.

    코로나에 관련된 책들도 몇권 있는 걸 보니 최신 베스트셀러도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군요!!


    사진에 다 담을 수 없을정도로 빼곡한 책들이 보이시나요??ㅎㅎㅎ

    종류도 여러가지이고 책들의 상태도 괜찮으니 

    교보문고나 영풍문고 가셔서 새책을 사는 것도 좋지만

    신품급 책들이 정말 많이 진열되어 있으니 그 전에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책의 가격은 신품 대비 상태에 따라 차등적으로 달라지니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것으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어린이 용품 또한 있더라구요 ㅎㅎㅎ 이건 새상품들 같았어요 ㅎㅎㅎ

    집에서 아기 보시는 어머님들 같이 나와서 보셔도 애기가 심심해 하진 않을 것 같아요 ㅎㅎ

    그 옆에 보시면 입구에도 따로 마련된 것처럼 앉아서 책을 보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

    조용히 책을 보시는 분들이나 애기와 함께 오신 분들 서로에게

    약간 눈치가 보일 것 같네요~~ㅠㅠ


    그리고 여러 음반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ㅎ

    가수 팬으로써 음반을 구매 후 소장하시다가 알라딘에 파시는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알라딘은 중고서점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이지만 새상품도 있다는 사실 ㅎㅎ



    그리고 관련 굿즈들 역시 판매중이였습니다!!

    필기도구,메모장,주방용품등등

    다채로운 굿즈들이 판매 중 이였습니다.


    알라딘에서 정말 여러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구나 다시 한 번 알게됬어요.




    근처 마트에 생긴 알라딘 매장을 방문하면서 

    엥? 마트에 갑자기 왠 헌 책방?? 이라고 생각한 것도 잠시,

    앉아서 공부하시는 다양한 연령대의 독서광들을 보면서

    저의 잘못된 편견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트에서 장을 보신 후에 집에 그냥 가기 아쉬워서

    책을 보시는 아주머님과

    아이와 함께와서 아이에게 TV 보다는 책을 권하시는

    젊은 어머님과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젊은 대학생분들까지!!


    정말 여러 연령대의 분들이 저마다의 이유로 방문하고 계셨어요!!


    이런 접근성이 좋은 대형 책방들이 많이 생겨

    책을 조금이라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만들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이제 장만 보고 가지말고 알라딘 잠깐이라도 꼭 들릴려구요!!


    계산점 알라딘

    위치:인천광역시 계양구 오조산공원로 14 홈플러스계산점 4층

    매장 전화번호:1544-2514 (평일 9-18시, 근무시간 외 ARS 안내 이용 가능)

    정기휴일 : 홈플러스 휴무일(둘째, 넷째 일요일), 설날(음력), 추석 당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