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7. 17.

    by. bella1204

    반응형

    한 그릇 

    2,000원!!!

    실화냐!!!


    마니산 근처에 위치한 짜장면 집!!

    The 착한짜장 마니산 짜장!!

    매스컴까지 탄 맛집을소개해 드립니다!!




    시원한 가격만큼이나 넓은 주차장과 큰 컨테이너 외관을 가진 마니산 짜장!!

    서민경제가 좋아지는 그 날까지 가격할인!!!

    (느낌표 뒤에 가려진 문구에요 ㅎㅎ)

    아마 계속 이 가격일 듯?? 서민경제가 좋아질까요??ㅠㅠ


    대로변 바로 옆에 있지만 큰 컨테이너 외관에 

    건물에는 SBS,KBS 음식 소개 프로에 방영된 이력을 

    큼지막하게 적혀있습니다 ㅎㅎㅎ

    아마 운전중에 지나치시는 분들은 없을거에요 ㅎㅎㅎ



    메뉴판 공개해드립니다 ㅎㅎ

    여기서 눈 여겨 보실게 "짜장면"과 "간짜장"가격입니다!!


    짜장면은 기본 다른 매장에 대비해 3분의 1가격!!

    간짜장은 약 2분의 1가격!!

    그리고 군만두도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ㅎㅎㅎ


    제가 갔을때는 거의 모든 분들이 짜장면 드시더라구요 ㅎㅎㅎ

    매장은 테이블과 의자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단체로 마니산행 오시고 오셔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에 드시고 계신분이 꽤나 계셔서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저희가 시킨짜장면입니다!!

    뭐 가격은 이제 더 이상 말씀 안드릴게요!!(2천원 ㅋㅋㅋ)

    가격대비 양이 적진 않을까,양념이 부족하진 않을까,결정적으로 맛이 없진 않을까!!!??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시키세요!!

    윤기가 좔좔 흐르고, 주방에서 직접 뽑는 면발로 탱글탱글 쫄깃한 면발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강화도가서 짜장면 먹고싶다?? 그냥 여기서 이거드세요!!



    사이드로 같이 먹기 위해 시킨 탕수육"소" 입니다!!(가격은 만원!!) 

    짜장면만 먹기 아쉬웠고 워낙에 부담이 적으니 같이 먹기 위해 시켜봤슴다 ㅎㅎ

    (짜장면이 맛 없을까봐 시킨건 절대 아님돠 ㅋㅋㅋㅋ 절대아니에요 ㅋㅋㅋ)


    일반 탕수육이 아닌 찹쌀탕수육으로 먹었을 때 엄청 바삭거리고

    소스도 느끼하지 않은게 참 꿀맛이였어요!!

    그리고 이게 "소"사이즈가 맞는지?? 양이 타점대비 훨씬 많습니다!!

    시키시면 절대 후회는 안하실거에요!!


    (그리고 나올 때 봤는데 짬뽕 시키신분이 있었어요

    그분은 여기 자주 오시는 고수 같았는데 해물이 그릇을 뚫고 나왔어요!!

    짬뽕은 다음에 꼭 먹어볼겁니다!! ㅋㅋ)



    여기는 셀프코너(양파,단무지,김치 무제한!! 단, 드실만큼만!!) 입니다!!

    여기는 다른 짜장면집과 비교해서 특별한 건 없었어요 ㅎㅎ



    조리대 위에 있는 안내문??들 입니다 ㅋㅋ

    메뉴판 외 메뉴-"콩국수,물냉면" 있구요 ㅎㅎ


    근데 이렇게 저렴한 집인데 먹튀가 있나봐요??

    어떻게 여기서 먹고 튀는지 양심이 정말.....

    (저는 여기서 흰둥이와 합 14,000 나왔어요)


    강화도에 와서 급 짜장면이 먹고 싶어 간

    "The 착한-마니산 짜장"

    (정식상호 입니다 ㅋ)

    우연치 않게 검색으로 알게되어 짜장면 가격을 보고 

    "에이 가격도 저렴한데 그냥 기대안하고 먹고 한끼 떼워야겠다"

    생각하고 갔지만 한 입 먹어봤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군요!!

    엄청난 미식가분들이라면 모르겠지만!!

    (흰둥이도 입맛이 민감한 편입니다 ㅎㅎ 저는 막입이에요!! ㅋㅋㅋ)

    강화도에서 갑자기 출출할 때 한번 반드시 들려보세요!!

    가성비 맛집으로 강력추천드립니다!!


    The 착한 마니산 짜장

    위치:인천 강화군 양도면 가능포로 221

    영업시간:매일 10:00~20:30

    Tel)032-937-824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