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7. 22.

    by. bella1204

    반응형

    건강과 용돈을 한 번에

    가질 수 있는 배민커넥트 도보 배달을 추천합니다!!

    (제가 해 본 후기입니다!-광고X)



    쉬는 날 무엇을 하시나요??

    갑자기 약속이 미뤄지거나,

    미팅이 취소되거나,

    시간이 갑자기 생기는 경우

    여러분은 어떤걸 하시나요??


    공부?? 운동?? 알바??

    쉬는 날 누워서 티비나 스마트폰만

    하던 저 같은 사람에게

    운동도 하며 돈도 벌수 있는

    배민커넥트-도보 수단을

    추천 해드립니다!!




    역시나 날씨가 좋은 날에 이렇게 나와서

    배달을 하니 ㅎㅎㅎㅎ


    큰 길가에 지나다니는 수 많은 차들을

    보고 또 보면서,

    솔직히 놀러가고 싶지만!!

    흰둥이는  출근했고 ㅠㅠ

    친구들도 다들 바쁘고 ㅠㅠ

    이제는 식구도 생길 예정이라

    조금이라도 살림에 보탬이 되고자


    건강한 두다리로 할 일이 없을까??

    스케줄 근무이며 

    휴무가 불규칙해 

    소소한 알바를 하기 힘든 저에게

    할 힐이 없을까??

    하던차에!!

    우연히 발견해 하게 되었어요!!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부평 중심가도 거닐어보고요~~ㅎㅎ


    여기 정말 데이트하면서 많이 다녔는데

    이제는 돈 벌려고 걸어 다니고 하니

    기분이 되게 특이하더군요!!


    그리고 이 사진을 보면서 생각이 든

    도보 배달하면서의 좋은 점!!

    상권의 분석이 가능해요!!

    (가장 좋은 건 역시나 안전!!!)


    어려운 상권분석부터,

    배달이 많은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이런 곳을 알아놓고

    나중에 흰둥이와

    한번 와야지 하기도 하고요 ㅎㅎ


    이런 곳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구나

    나중에 장사나 해볼까??


    이런 생각도 해보구요 ㅎㅎ

    사람일은 어찌될지 모르잖아요??




    이렇게 부평 지하차도도 가봅니다 ㅎㅎㅎ

    여기는 위에 대로변으로만 다니니

    너무 해가 뜨거워 들어오게 되었어요 ㅎㅎ


    역시나 이 곳도 많이 와봤던 곳이고

    이렇게 음식을 들고 돌아 다니니

    정말 기분이 오묘하더군요 ㅎㅎ



    그리고 여기서 부평역쪽

     배달하시는분들

     팁 하나 드리자면!!

    부평 지하차도를 들어가는 게 

    복잡한 미로처럼 길고 넓어서

    출구를 못 찾으면 길을 헤매

    지연되는 게 두려워서 

    들어가지 않았습니다만,


    네이버지도로 길찾기를 하니

    세세하게 출구 번호까지 나와서

    헤매지 않을 수 있었어요 ㅎㅎ

    (환경설정->지도선택->네이버지도)


    말 그대로,광고 그대로,

    운전면허가 없어도,운송수단이 없어도

    두 다리 건강한 젊은 청년들이라면

     잠깐의 짜투리 시간에

    할 수 있는 소소한 용돈벌이

    배민커넥트 도보배달!!


    이 날은 평소에는 잠깐 잠깐씩

    하다가 한 4시간정도 시간을 내서

    무작정 부평역으로 나가봤는데요!!


    운동도 되고,용돈도 벌고!!


    그리고 무엇보다 돈의 소중함

    다 시 한번 알게 되었어요!!

    이렇게 번 돈을 허투루 

    쓸 수가 없겠더라구요!

    (한 번들 해보세요 정말입니다 ㅠㅠ)


    앞으로도 하면서 

    알게되는 소소한 팁과!!

    배달이 많은 맛집들을 소개해 드릴께요!!


    많은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