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7. 24.

    by. bella1204

    반응형

    나:과일 사러 다녀왔어~

    친구:어디?? 대형마트??

    나:아니 할인많고!! 싸고 맛있는 곳!!

    바로 삼산농산물시장~!!

    (발연기급 꽁트 죄송합니다)

     

    오늘 냉장고를 열었는 데 

    과일칸이 썰렁합니다.....

    1일 2과일 하는 입장에서는 정말 

    큰일이 아닐 수 없어서

    할인과 가성비로 유명한

     삼산동과일시장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제철과일과 열대과일

    없는 게 없을정도로 가지각색의

    과일들이 쫘악 널려있구요 ㅎㅎ


    그 사이 통로로 손님들이 탐색하면서

    상품을 구매합니다 ㅎㅎ

    활발한 상인분들이 저렴하게 파신다고

    엄청 소리를 치십니다 ㅎㅎ


    여기는 싸게 판다고는 외치지만

    호객행위를 부담스럽게 

    직접적으로 말을 건다던지,

    지목을 해서 부른다던지

    하는 부담스런 호객행위는

    전혀 없습니다 ㅎㅎㅎ


    통로에서 오다가며 구경하시고

    안사셔도 되요 ㅎㅎㅎ

     



    나온지 별로 안된 대부도 포도도 보이네요 ㅎㅎㅎ

    저희는 강화도에서 포도 사먹는 데 

    약 8월쯤에 수확되서 판매합니다 ㅎㅎㅎ

    그게 진짜 맛있어요!!!

    다음에 포스팅으로 알려드릴게요 ㅎㅎ



    수박 가격이 진짜 많이 내려갔더라고요 ㅎㅎ

    저번에 갔을때는 저런 크기가 거의 15000원

    가량 했는데 끝물인가봐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오늘은 수박은

    안사고 왔다는!!

    그래도 수박 드실분들은 가격

    참고하세요 여러분 ㅎㅎ


    확실한 건 마트가시면

    저 가격에는 절대 못사십니다 ㅎㅎ



    저희가 오늘 구매한 복숭아!!

    요즘 복숭아가 말랑말랑한게

    너무 맛있어서 구매!!

    지금 시기에 복숭아는 정말

    웬만하면 실패하지 않습니다 ㅎㅎ

    특히나 삼산 농산물 시장에서는요 ㅎㅎ


    가격도 정말 착하지 않나요??

    한 박스에 만원!!

    (물론 저렴한 상품들은 잘 살펴보시고 사야합니다 ㅎㅎ)



    저희가 또 구매한 키위!! ㅎㅎㅎ

    참외를 담고 계신 손이 보이시나요??

    흰둥이가 요즘 입에 달고 살아서

    평소에는 한 번도 사지 않았던 

    왕키위 10개 만원짜리 샀는데요!!


    이건 집에서 먹어봤는데!!

    ㄱ꿀맛!!

    여러분 키위는 

    색이 진하고 큰거로 사세요!!

    원산지는 뉴질랜드면 OK!!



    저희가 구매한 참외!!

    햇살 뜨거운 여름에 참외는 국룰!!

    이미 복숭아에 키위에 많이 구매한 터라!!

    가운데 5000원어치만 구매했습니다 ㅎㅎ

    크기는 성인 남성 주먹보다 약간 크고

    색은 아주 진했어요 ㅎㅎㅎ

    이게 8개에 5천원!!

    (담고 계셔서 6개로 보이지만 8개 였습니다 ㅎㅎ)


    역시 마트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이죠??

    이것 역시 집에와서

    개봉해서 먹어봤는데요!!

    역시나!!!!!

    삼산농산물에서 사는 제철 과일에

    실패는 정말 손에 꼽을 정도입니다 ㅎㅎ


    과일을 사러 다녀온 삼산농산물시장!!

    저희야 항상 애용하는 곳이지만

    혹시 처음보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근처에 사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라고 강추합니다!!


    시장이지만 

    주차가 그렇게 복잡하지 않고

    가격은 엄청 저렴하게!!

    싱~싱싱한 과일을 구매 하실 수 있어요!!


    맛도 대형마트 비교해서

    더 했으면 더 했지,

    결코 떨어지지 않습니다!!

    저도 대형마트에서만 사먹다가

    여기서 사먹은 뒤로는 여기만

    오게되네요 ㅎㅎㅎ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꼭 한번 가보세요!!!


    강 추!


    삼산농산물도매시장

    위치:인천 부평구 영성동로 46

    영업시간:오후 4시~5시(일요일,공휴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