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8. 4.

    by. bella1204

    반응형

    AI 배차 수락시 1500원 특별 지급 이벤트가

    끝나갈 무렵 갑자기 올라온 이벤트!!

    무려 7만원 지급!!

    (7만원 적다면 적은 돈이지만

    배민 도보 배달 건당 3000원가량에 비하면

    큰 건수입니다!!)




    오늘도 배민을 하러 잠깐 밖에 나갔다 왔습니다!!

    굳은 날씨지만 열심히 걸어 다녔지요 ㅎㅎ

    위에서도 말씀드린 큰 건수 하나

    공지에 올라와서욧!!! ㅎㅎ




    글을 늦게 적게되어 죄송해요

    지금이면 아마 마지막 하루 남았겠네요 ㅠㅠ

    그래도 20건 저 같은 도보가 아닌

    자전거나 오토바이 라이더분들은

    가능하지 않을까요??


    저는 도보 AI 계속 돌리다가 상동역에서 내려서

    하던 중에 정신 차려보니....

    부천역까지 가있더라고요 ㅠㅠ


    운동 정말 제대로 했지요....

    (여러분 상동역보다 부천역이 콜 훨씬 잘 뜹니다!!)


    그리고 오늘 처음 해본 카드 결제에 대해 설명 드릴려구요!!



    먼저 처음 사진 보시면

     콜 승인후에 

    조리중 옆에 카드결제 표시

    잘 보이시죠??

    (AI배차시에 콜 배달승인전에도 보이긴 합니다만 

    제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저러면 카드결제로 배달 후에

    고객님 카드 번호를 찍어서 결제해야

    합니다만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사진 보시면서 예행연습 해보세요!!


    그리고 두 번째 사진은

    픽업 완료후에 고객님한테 전달 완료되면

    아래에 결제하기 

    살포시 누릅니다!!



    금액 확인하시고!!

    결제하기 누르세요!!

    (이 전에 카드,현금,계좌이체 선택 나옵니다만

    카드 결제면 카드 누르시면 됩니다!!)


    저기 전체 약관 동의에 체크 하시고요!!

    뭐 고객님들 보여줘도 무방합니다만

    보여줄 필요도 보실 필요도 

    굳이 필요를 못 느끼시더군요.

    (저 또한 마찬가지....)

    여튼 다음으로요!!



    예전에는 무슨카드인지 선택했다고 하는데

    이제는 위에 사진처럼

    카드번호 2번입력,유효기간,할부기간

    입력하시면 됩니다!!

    (할부는 5만원이 웬만하면 넘지않아서 일시불 ㅎㅎ)

    상기 결제 내용 확인은 뭐

    카드 받으면서 금액 말씀하실테니 누르시구요!!

    "다음"눌러주세요!!


    그럼 잠시 로딩 후 사진처럼

    "카드결제 완료" 표시

    나오시면 끗!!!!

    아래 닫기 누르시면 완료!!~~

    입니다 ㅎㅎㅎ


    정말 쉽죠??

    카드 결제 저도 처음에는 

    긴장 엄청 탔는데

    막상 해보니 카드 번호 입력할 때

    약간의 뻘줌한 시간만 끝나면

    어렵지 않더라구욥 ㅎㅎㅎ


    오늘은 비가 오는 날이지만

    말씀드린 8월 3일까지 건수를 채우기

    위해서 열심히 걸었습니다 ㅎㅎ

    (내일도 비가 오든 안오든 무조건 나가서...

    총 20건을 확보할 겁니다!!)


    그런데 여러분 비 오는 날이 오히려

    도보는 더욱 좋은 것 같아요!!

    금액 할증도 붙어서 한 건당 6천원정도이고

    오토바이나 자전거처럼 바퀴가

     미끄러질 일도 없구요!!

    (물론 수입은 차이가 많이 납니다...)


    7월에 AI배차 1500원 추가 이벤트가 끝나면

    일반으로 해볼까 했는데

    큰 이벤트가 시작되서 내일은 또 AI 해야겠네요 ㅎㅎ


    카드결제 참고 잘하셔서 헤매지 

    비 오는 날도 안전배달 하시고

    꾸준한 용돈 벌이 같이 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