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1.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약간은 흐리지만 놀러가기 좋아 잠깐 다녀온 레드브릿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있는 마장 호수 레드브릿지에 다녀왔습니다!!

    바람이 몹시 불지만 호수가 보고싶어 달려갔습니다~



    주차를 하고 데크길을 따라 내려가서 걸어갑니다.

    날씨가 조금 더 좋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ㅠㅠ



    물줄기가 시원하게 뿜어져 나오고 있네요 ㅋㅋㅋㅋ


    레드브릿지

    위치: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29

    Tel)070-8880-5555


    !

    오늘의 목적지인 레드브릿지!!

    외관만큼이나 실내도 기대되네요!!



    외관은 잘 되어 있습니다 ㅎㅎ

    이런 포토존들이 몇 군데 마련되어 있어요 ㅎㅎ



    마장호수를 배경으로 한 컷 찍어봅니닷 ㅎㅎ





    레드브릿지 왼편으로 약간의 경사길을 가면 "넓은 여울 전망대 카페"가 나옵니다 ㅎㅎ

     1층에는 간단한 매점도 있는 것 같구요!!

    오른편으로 끝까지 올라가서 왼쪽을 보시면!!



    이렇게 출렁다리가 펼쳐져 있습니다 ㅎㅎ 가운데는 저렇게 뚫려있습니다! 

    가운데 틈새로 보이는 호수가 청량했어요!



    다시 실내에 들어와서 몽블랑과 커피를 시키고 경치를 구경했습니다 ㅎㅎ

    (몽블랑:7000원 뜨아:6500원 빵 진짜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커피는 평타는 칩니다 ㅎㅎ)

    날씨가 오락가락 했지만 그래도 맑은 시간도 있었어요 ㅋㅋ


    요 자리가 가장 좋아보였어요 ㅎㅎ 앉아서 경치 보면서 멍 때리기 참 좋더라구요 ㅎㅎㅎ

    (사실 저도 저 자리에 앉았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레드브릿지 영업시간이 임박해서 나오는 길에 보이는 노을이 정말 여유 있네요.


    오늘 다녀온 레드브릿지는 마장호수와 연결된 카페로 여름에 간다면 호수길의 시원한 바람과 맑은 날씨에 


    후회는 절대 없을 것 같습니다!!


    반드시 다녀오세요!!

    (출렁다리 옆에 있는 전망대 카페는 임산부와 그 일행분들의 메뉴는 50% DC 해준다고 합니다!!)


    재방문의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