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1.

    by. bella12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행 때문에 뜸했어요!!

    저번 여행에 강화도를 다녀와서 이제야 블로그에 올리네요!! ㅎㅎ

    날씨가 바람이 많이 불지만 햇살이 너무 좋았어요!!

    이런 날씨에 카페지만 밥도 있고 음료도 있어 한 큐에 해결 가능한 카페를 소개 시켜드립니다!!

    (물론 음식도 맛있습니다 밑에서 확인해 주세요!! ㅎㅎ)



    슬로우5션

    위치)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597 1층 슬로우5션

    Tel)032-937-6281



    영업시간 참고하시구요!!

    반려동물 출입은 제한된다고 써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실내는 이렇게 안 쪽에 해먹의자(저 파란색 매달려 있는게 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ㅎㅎ)

    바다가 보이는 테이블이 있구요!!


    안 쪽으로는 이렇게 테이블과 바다가 보이는 자리가 보입니다 ㅎㅎㅎ

    (바다가 보이는 자리이지만 갯벌이였어요 ㅎㅎ 그래도 전망이 끝내줍니다 ㅎㅎ)


    안 쪽에 들어가면 이렇게 좌식이 있습니다 ㅎㅎ
    안에 들어가서 먹으면 엄청 편하게 먹으면서 쉴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한 쪽에는 이렇게 서랍장과 여러가지 소품들이 꾸며져 있습니다
    아톰이나 피규어는 저도 어렸을 때 엄청 갖고 싶었는 데...이젠 어렵겠죠 ㅠㅠ


    오픈형 주방 앞에는 이렇게 메뉴판이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왕새우볶음밥이랑 오리지널 버거 세트 시켰어요

    둘 다 맛보고 싶었거든요 ㅎㅎ



    외부에는 나무 테라스와 해먹 그리고~~



    이렇게 앉아서 쉴 수 있는 좌식쇼파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ㅎㅎ

    (저 구석에 바람에 나뒹구는 쇼파가 보이십니까 ㅋㅋ 초 강풍이였어요 이 날에 ㅋㅋㅋ)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ㅎㅎㅎ

    오리지널 버거와 새우 볶음밥세트 입니다!!

    버거는 수제버거로 빵이 아주 부드러웠고 패티는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볶음밥은 별다른 약간의 마요네즈??양념인데 불맛이 나서 담백했구 새우야 뭐.....말이 필요 없을 맛이였어요!!

    (둘 중에 추천한다면 단연코 볶음밥입니다!! 양도 그렇고 밥도 맛있었어요!! 남자분들은 필히 밥 드세요 ㅋㅋㅋ)



    1박2일 여행 중 첫날 강화도전통시장 스시먹으러 갔다가 문 닫아서 우연히 오게된 슬로우5션은 정말

    놓칠 수 있었지만 가게되어 너무나 만족하고 온 카페입니다!!

    날씨가 조금 따뜻해지고 아침 일찍간다면 바다와 함께 오션뷰와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을거에요!!

    (1박 허시고 아침에 가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강화도에 가시고 카페 분위기에 식사까지 하실거라면 강추하는 곳입니다!!


    재방문의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