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1.

    by. bella12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화도 놀러온김에 루지 타러 고고띵! 날씨도 좋고 기대가 됩니다~

    길이가 엄청 길다고 하는데~ 동양최대규모라니~~


    올만에 스트레스좀 해소 해야겠어요 ㅎㅎ



    평일에다 코로나 때문인지 한산한 주차장 모습입니다. 
    주차장이 굉장히 넓게 잘되어있어서 주차할때 불편하진 않을거같아요~


    오늘의 타겟! 루지 티켓 구매완료!
    (참고로 1일전 와그에서 티켓구매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그리고 바람이 심하게 불면 운영을 안할수도있다니, 
    바람 많이 부는날에는 전화해서 한번 확인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곤돌라 탑승전 머리크기에 맞게^^ 헬멧 골라서 착용하시면 됩니다~ 
    직접 머리에 착용해보면 생각했던거 보다 차이가 있을수있어서 잘 확인해보시고요!

    참고로 흰둥이는 어린이용으로 착용하고 저는 성인대자 착용 했어요 *^^*




    곤돌라 탑승!! 오늘은 한산한편이라 그런지 같이온 일행 끼리만 탑승했어요~ ㅎㅎ
     경치구경하면서 올라가니 기분도 좋고~ 생각보다 높게 올라가서 더욱더 기대가 되네요~
    곤돌라 올라가는 뒤편을 보면 바다가 시원하게보입니다~ㅎ


    곤돌라 탑승후 도착하면, 시야가 확뜨이는게 경치구경하느라 정신이없었어요. 여기도 뷰 맛집이네요 ㅎㅎ





    전망대가 따로있길래 한번 올라가봤어요ㅎㅎ 저희는 루지탑승후 맛집을 가기로 한터라 

    그냥 구경만 하고 패쓰 했어요 나중에 여기오고픈 분들은 참고하세용!

    여기도 일단 뷰는 보장합니다. ㅎ




    전망대랑 경치 구경후 드디어 루지 탑승하러 고고! 아래 설명 처럼 동양 최대규모 라니 언넝 타러 가고싶네요!!



    아이와 함께 올때는 안전 규칙 한번 참고해보시고요~ 루지탑승불가 일때는 아이와 함께 탑승 가능해요~



    루지 탑승시에 주의해야할 점입니다!!

    미리 확인하시고 안전하게 타세요!



    엑셀 브레이크는 보시다시피 위아래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사진처럼 간단하게 탑승하시면 되구요 ㅎㅎ


    탑승소감은 ㅎㅎㅎ

    제가 카메라로 찍질 못해서 너무 아쉬운데

    설명을 드리자면!!

    일단 그렇게 스피드 감이 막 있진 않구요 ㅎㅎ

    초등학생 자녀 있는 부모님들은 오시면 매우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이상 강화도 루지 탑승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