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1.

    by. bella1204

    반응형

    비는 안 와서 참 좋은데...

    왜 이리 갑자기 더워!!!

    #설빙 쳐 들어간다!!!













    오늘 간만에 정말 아주 간만에!!

    비가 오지 않았어요!!

    정말 최고였습니다!!

    (날씨가 그렇게 좋진 않았지만

    여튼 비는 안오니 최고라고 치고....)

    근데 갑자기 너무 덮더라구요!!

    날씨가 사람 쪄 죽일려고 작정을!!

    근처에 방황하다가

    설빙 웨스턴돔 점 급습 했습니다!!











    들어가는 길에

    웨스턴돔점의 각오??와

    현재 프로모션하는 메뉴에 대한

    안내가 있네요 ㅎㅎㅎ

    (저 식혜 앞에 글자를

    착각해서 놀랐어요 ㅎㅎ)

    빙수 안내판을 보며

    빙수로 더위를 이겨내자는

    다짐과 함께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메뉴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ㅎㅎ

    여러가지 쥬스들과 아이스크림이

    모형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설빙이니 당연히 빙수 아니겠습니꽈??

    그리고 카운터 윗 쪽으로 메뉴에 대한 사진도

    보이는데요~~

    토스트,떡볶이등

    디저트 카페로써 메뉴 구성이

    다채롭기도 한데

    피자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ㅎㅎ

    사진은 찍지 못해 아쉽지만...ㅠㅠ

    피자까지 나온 걸 보고

    한식 디저트 카페가 맞나??

    하는 의구심도 살짝 들었어요 ㅎㅎ



    주문하는 카운터 옆 쪽으로

    테이블 몇석과 테라스가 있길레

    생각보다 아담하네 하는 순간

    안 쪽으로 공간이 엄청 넓게 있더라구요!!

    그 안에서 다들 빙수에

    숟가락 삽을 엄청 뜨고 계시더군요 ㅎㅎ

    (혼자 오셔서 1빙수 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오늘 더위는 저만 느낀 게 아닌 것 같아요 ㅎㅎ

    정말 덥긴 더웠습니다.....)

    자리가 정말 넉넉해서

    단체로 오셔도,

    어느 시간에나 오셔도

    자리가 없을 걱정은 없겠어요 ㅎㅎ

    어서들 오세요 ㅎㅎ

    (입구에는 우산 놓고 가지말라는

    센스 있는 문구까지 ㅋㅋㅋ)



    저희는 역시 설빙의 베스트메뉴!!

    인절미 빙수를 시켰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제가 약간 아재 입맛이라

    인절미 빙수가 질리지 않고

    오늘따라 먹고 싶기도 했어요 ㅎㅎ

    (실은 가장 맛있는건 녹차+초코 빙수!!)

    그런데...

    연유도 추가 금액이 생겼더라구요??

    녹차연유인가 초코연유인가??

    그것만 추가 금액 아니였나요??

    제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잘못 알고 있었나...

    여튼 그래서 연유는 한 컵만 ㅠㅠ



    간만에 먹어본 인절미 빙수는

    역시는 역시 였습니다!!

    고소한 인절미 가루와 함께

    쫀득한 떡들이 입에서 씹히고

    연유가 단 맛을 내줘

    흡입신공을 발휘해

    해치워버렸습니다!!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겨울에도 자주 간다는 설빙을

    저는 이번에 비가 안 올때 잠깐 가서 먹었네요

    종종 오고 싶다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날씨도 한 몫!!)

    설빙(웨스턴돔점)

    위치: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2 2F

    영업시간:매일 10:30 - 22:30

    Tel:031-901-316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