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3.

    by. bella1204

    반응형

    공원에서 산책만??

    커피도 한잔허자~!

    서운체육공원 카페 아비앙토.


    이 날은 갑자기 비가 오고

    날씨가 흐려지더니

    오잉? 다시 맑아진 하늘!!

    도저히 집에 그냥 갈 수 없어

    근처 공원에서 여유 한 잔 하고 왔슴다 후훗~






    외관부터 아주 분위기 깡패 느낌나죵??

    오늘처럼 햇살이 좋은 날은

    실내 에어컨 바람보다 밖에서 공원을 보며

    커피와 수다를 음미해보세요!!

    이 자리 외에도 사진은 없지만

    야외 티 테이블과 4인용 의자가

    3테이블 정도 구비되어 있으니

    바깥에서 바람쐬며 커피 마실

    자리는 너무나 충분합니다 ㅎㅎ



    실내는 사진과 마찬가지로

    아주 까알끔! 깔끔합니다!!

    음악도 낮게 깔려

    공부나, 대화하기에도

    좋았던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었어요 ㅎㅎ

    저렇게 테이블도 있지만

    벽 쪽으론 당연히 쇼파자리도

    마련되어 있어 편안히

    앉아 쉴 수 있습니다~

    (쇼파석에 손님이 있어 사진은 없어요 ㅠㅠ)

    그리고

    매주 저녁 8시마다 뮤지션과

    콜라보하여 음악도 라이브로

    감상 가능하시니

    근처에 계신분들은 꼭 가보세요 ㅎㅎ

    (저흰 다음에 꼭 갈 겁니다!! ㅎ)



    음료의 경우는

    솔직히 동네 카페 치고는

    가격이 싸진 않더라고요 ㅜㅜ

    하지만 실내 분위기가 너무 좋고

    깔끔해서 또 와보고 싶긴해요 ㅎㅎ

    디저트 사이드 메뉴들은

    먹어보진 않았어요 ㅎㅎ

    공원을 거닐기 위해서죠 ㅎㅎ

    아비앙토는 음료를 테이크 아웃해서

    공원에서 마시며 거니는 걸 추천드립니다!

    (디저트들도 실제론 맛있어 보이긴 했어요 ㅎㅎ)



    저희는 수제청 오미자를 시켰습니다!!

    정말 수제 100%인 것 같아요!!

    인위적인 단 맛은 하나도 나지 않고

    한 입 마시자마자 쉰 맛 쓰나미가 몰려옵니다 ㅎㅎ

    인위적인 단맛이 아닌

    건강한 달콤한 맛이 입 맛을 땡겨서

    정신 차려보니 이미 저 만큼이나

    먹었더군요 ㅎㅎ

    음료 안에 오미자 열매도 있어서

    (사진에는 없지만 ㅠㅠ)

    비쥬얼적으로도 합격이였어요 ㅎㅎ

    그리고 쿠폰도 있으니 꼭 챙겨서

    마일리지 적립하세요!! ㅎㅎ

    12잔에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

    (10잔에 1잔이면 더 좋았을텐데 ㅠㅠ)


    오늘은 갑자기 날씨가 풀려서

    집에 가기 아쉬워 찾은 공원에서

    건강한 음료를 마시게 되었어요.

    평소에도 자주 찾았던 공원인데

    저 카페는 처음 가봤습니다 ㅎㅎ

    그만큼 공원의 한 가운데나

    눈에 띄는 위치에 있는 건 아니지만,

    편안한 실내 분위기와 맛난 음료로

    이 시국의 평일 오후에

    손님도 꽤 찾으시더라구요!!

    서운체육공원 근처에 계신분들은

    한 번쯤은 공원 산책 길에

    방문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카페아비앙토

    위치:계양구 봉오대로 855 1층(서운체육공원 안)

    영업시간:계절마다 상이함.

    11월~5월(매일10:00~22:00),06월~10월(10:0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