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3.

    by. bella1204

    반응형

    대형마트만큼 편리한 쇼핑

    대형마트만큼 다양한 상품들

    대형마트보다 가격은 절반!!!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내렸어요 ㅠㅠ

    야외에 나가볼까?

    했지만....굳은 날씨라

    알뜰쇼핑하러 흰둥이와 입맞추고

    노브랜드 청라점에 갔습니다





    실내에 들어가니 역시나!!

    명성답게 다양한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먼저 가공류 음식들은

    과자와 빵,각종 소스와 주류까지!!

    아시겠지만...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상품들도

    같은 상품이지만

    노브랜드에서는 표지만 바껴

    더욱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ㅎ

    (노브랜드 밀크초콜렛은 최애템인데

    오늘은 못찾았어요 ㅠㅠ)


    가공식품에 이어서 냉동식품!!

    역시나 종류가 가득가득!! 하고요~~

    가격은 종류 상관없이 저렴저렴~~

    저도 방문하면 항상 픽하는

    상품들이 있지요~~ㅋㅋㅋ

    여러분들도 노브랜드 오시면

    아마 즐찾 하시는 아이템들이

    하나씩 생기실거에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노브랜드표 치즈케잌과

    노브랜드표 크림새우!!

    JMT ITEM!!)

    신선식품들류는

    과일과 야채들이 보이는데요~~

    대형마트보다는 저렴하지만

    삼산농산물의 가격보다는???

    글쎄요....??? ㅎㅎㅎㅎ....

    하지만 집 앞에 노브랜드가 있다면

    당연히 대형마트 보다는

    여기서 구매 추천합니다!!

    (전에 바나나 사먹어봤는데

    맛이 괜춘했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다음은 생활용품,가전용품들 입니다 ㅎㅎ

    뭐 가전용품들이야

    노브랜드 가성비모니터,TV

    유명하죠 ㅎㅎㅎ

    저는 예전에 키보드를 구매했는데

    유용하게 썼습니다 ㅎㅎ

    전자기기도 전문가전이 아닌

    생활용품? 생활가전?

    이라면 구매하셔도 무방하다고 생각해요!!

    참!! 노브랜드 체온계도 나온다면

    참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은 나가는 길에 본 아이스크림과

    포스모니터에 붙어있는 주차안내입니다!!

    아이스크림이야 뭐~~~

    요즘 동네할인점들 많이 있으시죠 ㅎㅎ

    솔직히 거기가 종류도 많고

    가격도 더 저렴할거에요!!

    근데 저희는 아이스크림만

    쇼핑하러 가는게 아니기 때문에 ㅋㅋㅋ

    그리고 주차!!

    예전에 갔을때는 주차가 너무 불편했어요!!

    (매장 앞에 도로변에 주차했는데

    딱지 때문에 항상 가슴 졸였던....)

    근데 이제는!!!

    2만원 이상이면 한 시간

    주차권을 주시더라고요??

    앞으로도 자주 찾아야겠어요 ㅎㅎㅎ


    오늘은 장보기 위해 대형마트쪽으로

    차를 돌렸다가!!!

    우연히 생각나서 들리게 된

    노브랜드 방문기입니다!!

    간만의 방문이였지만

    역시나 잇템,핫아이템들이 많았고~

    가격도 인터넷 쇼핑만큼 저렴저렴해서

    저희는 생각지도 못한 지출이 약간

    있었어요 ㅎㅎㅎ

    (가격이 싸서 이것저것 담고

    계산대에서 놀라는 모두의 경험 ㅋㅋ)

    정말 우리동네에 있다면

    VIP 고객 될 자신있는데....

    충성고객이 될 자신있는데...

    없다는 게 너무나 아쉽습니다 ㅠㅠ

    집 근처에 노브랜드가 있는데

    한 번도 가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가보시라고 권해드립니다 ㅎㅎ

    가성비 쵝오입니다~~!!

    노브랜드 청라점

    위치:인천 서구 청라동 157-2 1층

    영업시간:11:00~22:00

    Tel)032-569-54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