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3.

    by. bella1204

    반응형


    우연히 배민 커넥트 배달을 하던 중

    알게된 마카롱 맛집을 소개합니다!!



    오늘 간만에 날씨가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저도 공원을 갈까~시장을 갈까~

    쇼핑몰을 갈까~마트를 갈까~

    고민하던 찰나에~~!!!

    배민 도보 배달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혼자 휴무이고

    집에서 놀면 뭐하냐는 생각에

    무작정 가방하나 메고

    나왔습니다 ㅎㅎ

    날씨가 비도 오지 않고

    해는 나지만 너무 덥지도 않은게

    밖에서 도보배달하기 딱이더군요 ㅋㅋ

    AI배달모드로 걸렸는데

    가게 인테리어와

    마카롱들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급!! 사진 찍었습니다 ㅎㅎ



    계산대에 인테리어 또한

    딱 여성분들이 좋아하게

    아기자기 하게 되어 있네요 ㅎㅎ



    냉장고에 있는 마카롱들~

    (다물어지지 않는게 뚱카롱이네요 ㅋㅋ)

    한번 보세요 ㅎㅎ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진 않다고

    생각하실지 몰라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실제로 보면 더 맛있어 보여요 ㅎㅎ)


    그리고 매장에 앉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ㅎㅎ

    제가 사진을 안 찍은게 아니고!

    정말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은

    저게 다에요 ㅎㅎ

    가게 자체가 아담하니

    규모가 큰게 아니니

    오실분들은 테이크아웃이나

    평일 한가한 시간에 오셔서

    즐기다 가셔욤~~ㅎㅎ


    오늘은 배달 중에

    정말 추천해드려도

    욕은 먹지 않겠다 싶은

    디저트 맛집이 있길레

    추천해 드립니다 ㅎㅎ

    메뉴도 하나같이 맛나보이고

    제가 배달을 위해 갔을 때

    사장님도 메뉴마다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았어요!!

    부천에 사시는 분들

    소규모 모임이나

    간단히 혼자서 맛난 디저트

    맛보러 가실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욧!!!

    릴리롱 마카롱

    위치: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284

    영업시간:평일 11:00~20:00

    (수->12:00~20:00)

    주말:12:00~18:00

    (품절시 조기마감!!)

    Tel:070-4116-06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