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3.

    by. bella1204

    반응형

    입 맛 없을때는!!

    억지로 밥을 먹기보다는

    매콤 달콤 닭강정을 한입 해보세욧!!




    밥 맛이 없어진 날

    바삭하고 매콤한게 땡긴다면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계산시장 꼬꼬 닭강정입니다!!

    여기 닭강정은 신기하게

    식어도 맛이 좋더군요 ㅎㅎㅎ

    (따뜻할 때 먹으면 더 좋긴합니다만

    그냥 그렇다고요 ㅋㅋㅋ)



    계산시장 입구에는

    이벤트 안내판과 함께

    소독제가 배치되어 있네요 ㅎㅎ

    여기를 지나쳐 조금 안으로 들어가면

    꼬꼬닭강정의 가판대가 보입니다 ㅎㅎ

    닭강정과 생닭을 같이 판매하시는

    것 같더군요 ㅎㅎ

    그래서 조금 더 신선하지 않을까??

    하는 뇌피셜이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갈릭,후라이드,매운맛 중에

    항상 매운 맛을 먹습니다!!

    튀김 특유의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고

    매우면서도 달달한 게 취향저격이에요 ㅎㅎ

    매운 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



    포장이 아주 정겹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저런 봉지??용기??라서

    열기가 오래갑니다 ㅎㅎ

    가볍게 뜯어낸 봉지 안에는

    닭강정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ㅎㅎ

    양이 참 푸짐하지 않나요??

    (저흰 7천원어치 가장 작은 거로 샀습니다만!!)

    두 명이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약간은 식었지만

    닭냄새는 하나도 나지 않고

    매운 맛이 튀김의 느끼함도 잡아줘서

    참 맛있게 먹었어요!!

    추천드립니다!!

    계산시장 꼬꼬닭강정

    위치:계산시장 초입 입구 기준 왼쪽 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