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3.

    by. bella1204

    반응형

    초밥 좋아하시나요??

    저도 좋아합니다만....

    생선말고 고기초밥이요!!














    간만에 초밥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ㅎ

    인테리어가 초밥집이랑은 다르죠??

    무슨 초밥이냐면??

    차돌박이 삼겹살 맛집

    차돌풍이에요 ㅎㅎ

    초밥집이라고 하면

    광어,우럭초밥을 생각하실텐데용

    오늘 먹은 건 육식초밥으로

    메뉴부터 먹는 법까지 설명드릴께요 ㅎㅎ



    일단 메뉴판입니다 ㅎㅎ

    예전과 다르게

    새로운 메뉴인

    양념 대패구이와

    해물류,관자까지

    더욱 알차졌어요 ㅎㅎ

    저희는 자극적인게 아닌

    항상 먹던 메뉴인

    차돌박이2인+초밥2+된찌

    조합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신 메뉴가 먹고 싶었지만

    항상 먹었던

    최애 메뉴로 시켰습니다 ㅎㅎ




    일단 메인 고기전에

    깔끔한 밑 반찬과

    된찌가 나왔습니다 ㅎㅎ

    (차돌박이 된장찌개)

    밑 반찬중에 파절임과

    양파 절임 JMT!!

    그리고 된장찌개에는

    차돌박이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고소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드디어 저희가 시킨

    차돌박이가 나왔어요 ㅎㅎ

    때깔이 엄청 신선해 보입니다 ㅎㅎ

    1인분에 5,500원으로

    정말 저렴하지만

    구워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유 ㅎㅎ

    옆에 초밥도 보이시죠~~

    생선초밥처럼 와사비도

    같이 먹으면

    고기 냄새나

    느끼한 맛까지

    전부 잡아줍니다 ㅎㅎ




    일단 잘 구운 고기를

    상 위에 한점 올리시고!!

    밥 위에 와사비를 약간

    덜어서 올리구요~~

    잘 말아서 옆에

    소스와 함께 찍어서

    한 입에 드시면

    ㄱ꾸~~울 맛입니다 ㅎㅎ


    이건 번외로~~ㅎㅎ

    차돌풍 고기 맛잇게 먹는 팁과

    소주 시킬때 하시는 방법들 ㅎㅎ

    적재적소에 공지가 되어 있네요~ㅋ


    오늘은 자주가던

    차돌박이 초밥집

    차돌풍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여기는 지점이 달라도

    항상 맛있게 먹었던 기억!!

    된장찌개도 항상

    맛있고 얼큰했던 기억!!

    그리고 저 같은

    고기쟁이들에게 좋은 점이

    하나 있는데

    바로 ㅋㅋ 차돌박이라

    기다리는 시간없이

    바로바로 흡입 가능 ㅋ

    항상 먹었던 초밥이

    싫증나시고!!

    와사비와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매우 추천드립니다!!

    차돌풍 계양구청점

    위치: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1082-8 1층

    영업시간:평일 16:00 - 03:00, 주말 15:00 - 04:00

    Tel:032-552-929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