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3.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배민 알바후에 배가 고파서 요기거리를 찾던 중에!

    정말 맛있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ㅎㅎ

    계양 병방시장 근처,임학역 근처 분식 맛집!!!

    김종구 부산어묵으로 초대합니닷 ㅎㅎ




    매장 전면은 특별하지 않지요??

    여느 분식집과 다를바 없습니다 ㅎㅎ

    하지만 안 쪽에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면

    구수한 김종구 부산어묵 OST가 나옵니다 ㅎㅎ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도 생각이 납니다 ㅋㅋㅋ

    중독성이 있는 노래에요 ㅋㅋㅋㅋ

    여튼 노래 들으러 가는 곳은 아니니까

    하단에 메뉴들 소개 드릴게요 ㅎㅎ



    일단 단촐하지요??

    원래 맛집은 이것저것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보셔서

    아실거라고 믿어요 ㅎㅎㅎ

    (백종원 대가님의 메뉴 간소화 철칙!! ㅎㅎㅎ)

    여튼 단순한 메뉴지만 기본기가 아주 탄탄합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안된것 같은데

    저 떡볶이는 보자마자 '아 먹을 수 밖에 없네....'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ㅎㅎㅎ

    (원래는 다른 집에서 김밥+식사 예정이였는데 바로 변경!!)

    순대는 못 먹었어요....

    그 이유는 밑에 있습니다.

    그리고 오징어튀김과 통새우튀김은

    정말 색깔이 아주 노란것이

    튀김에서 싱싱해보인다는

    신박한 생각이 나게 만들었어요!!

    그 중에 공주님이 좋아하시고 최애 중 하나인

    오징어튀김을 사이드로 선택!!

    김종구 가게의 OST에서도 소개되는

    어묵 500원 ㅎㅎㅎ

    기존의 어묵이랑은 좀 다르죠??

    얇은 것이 먹으니 아주 부드럽고

    질기지도 않은게 국물이 잘 스며들었어요 ㅎㅎ

    (오뎅국물은 매콤한 맛이 아주 맛있었어요 ㅎㅎ)



    일단 저희는 분식집 1티어인

    떡볶이와 튀김을 먹었습니다.(오징어튀김)

    일단 떡볶이는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맵고 달콤한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떡도 쫀듯쫀듯하고 어묵이 특히 맛있었어요 ㅎㅎ

    오징어튀김을 자세히 못 찍은게 너무 아쉽네요.

    바깥만 싱싱한게 아닌

    속살은 아주 하얀게 정말 싱싱한 오징어가

    들어가 있는 것 같았어요!!!!

    이건 정말 말이 안되지만...

    혹시 생물오징어인가?? 하는 착각이 들었어요!!

    (어묵도 먹었는 데 정신이 나가서 찍지는 못했습니다.

    반성하고 있습니다...)


    금일은 저녁에 요기거리를 찾던 중에

    뜻하지 않게 맛집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공주님은 알고 있던 집 같았지만...)

    앞으로도 저는 떡볶이 먹는다면 여기만

    올 것 같네요!!

    임학역 근처 사시는 분들이라면 강추합니다!!

    특히 떡볶이를 소울푸드로 즐기시는

    여성분들에게 강추!!

    김종구 부산어묵

    위치:임학동 6-36

    영업시간,Tel:정보없음

    (다음에 지나갈 때나 다시 먹으러 간다면

    네이버 정보 수정도 하고 수정해서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