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3.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도 배민하며 찾은 맛집 소개!!

    투유 디저트!!



    배민 도보 배달 중에

    찾은 아기자기한 맛집입니다!!ㅎㅎ

    외관부터 아기자기한게

    마카롱을 주로 드시는

    여자분들이 한번 쯤은

    들어가서 구경할 마음이

    생기게끔!!!

    인테리어를 아기자기하게

    잘 하신 것 같아요 ㅎㅎ

    덕분에 저도 보자마자

    포스팅 해보자!!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ㅎ



    실내 모습입니다 ㅎㅎㅎ

    역시 외관처럼 아기자기한 모습이죠~

    2인 테이블 3개가 놓여 있구요~

    포스에는 이벤트 내용도 붙어있어요!!

    디저트 5천원 이상시 도장!!!

    음료 1잔 구매시 도장!!!

    도장 10개 다 모으시면~

    음료 1잔 or 마카롱 1개 서비스

    라고 합니다 ㅎㅎㅎ

    (이 날 제가 배달한 디저트들도

    합산 금액이 5천원 이상이였어요 ㅎㅎ)



    냉장고에는 마카롱들이 있구요

    마들렌은 냉장고 위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ㅎㅎㅎ

    마카롱의 종류도 여러가지이고

    크림치즈 마카롱은 첨 보는 것 같아요!!

    뭐 제가 마카롱을 잘 안먹어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그리고 마카롱 케잌이라고

    포장도 해서 판매하시더군요~

    아이스크림 케잌이나

    생크림 케잌은 다 먹지 못하면

    보관이 힘들어서

    억지로 먹던지 버리곤....하였는데

    마카롱 케잌은 낱개로 냉장고에

    보관하면 되니 그런면에서는

    실용적이다 생각이 들어요!!

    특별한 생일이나 기념일에는

    마카롱 케잌도 괜찮은 것 같아요!!


    오늘은 마카롱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마카롱은 역시

    한 입에 먹기 좋은 디저트이고

    맛도 여러가지라

    파티나 혼자서 간단히 먹는

    디저트로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아요!!

    마카롱을 배달을 시켜서 드실 정도면

    여기 정말 맛있는 것 같은데

    궂은 날씨에 달달한 마카롱

    생각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투유디저트

    위치:경기 부천시 성주로 246 1층

    TeL:010-9295-9183

    영업시간:11:00~21:00

    (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