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4.

    by. bella1204

    반응형

    여러분 뭐 이리 비만 겁나게 옵니까...

    맑은 날이 그리워서 근래에 다녀온

    공원 방문기를 올려봅니다 ㅠㅠ


    간만에 햇살 나오던 날!!

    서운체육공원을 찾았습니다!!

    요즘 비가 너무 와서 기분도 마음도

    꿀꿀하지요 ㅠㅠ

    그나마 근래에 이렇게 좋은 날이 있었다는

    기억이 나게 해주는 사진을 보며

    마음을 달래봅니다 ㅠㅠ



    서운체육공원은 계양구청과 이마트,

    계양교와 함께 있는

    시냇가 길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주차 시설 및

    광장과 산책로의 구성이 잘 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세용!!!

    (조깅 하시는 분들 멋있다 ㅎㅎ)



    이 쪽이 9번,10번 광장쪽이에요~~

    (10번 길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9번 광장은 넓은 공터

    배드민턴이나 줄넘기, 조깅등 운동과

    어린 자녀들 둔 부모님들은 여기서

    애기들 자전거나,킥보드를 타게하고

    그 외 여러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구요!!

    10번 광장은 산책로가 잘 되어있어

    연인끼리의 데이트나

    부부가 함께 걷는 산책코스로

    아주 많은 분들이 오시고 계세요!!

    (저녁이면 조명이 들어와

    은은한 분위기가 느껴진답니다!!)



    그래도 이 날은 비가 오다가 갑자기 날씨가

    개어서 그런지 저기 담 넘어로 무지개도

    봤드랬죵 ㅎㅎㅎ

    사진으로는 그리 커보이진 않지만

    어렸을 때에 햇빛에 분무기 뿌린 이후로

    처음 무지개 보는 것 같아요 ㅎㅎ

    집에만 틀어박혀 있었다면 보지 못했을

    풍경이겠죠?? ㅎㅎ


    오늘은 비가 그나마 오다가 그치고

    해가 살짝 얼굴을 보여준 날에

    공원에 다녀온 이야기를 적어보았습니다!!

    매일 뉴스에 물폭탄이다 호우경보,호우주의보 등등

    많은 비 소식만 있는데요!!

    미세먼지가 없어서 좋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햇살이 밝은 날에

    밖에 나가서 길도 걷고 맛있는 것도 먹고

    구경도 다니곤 하던 일상이 그립네요

    (지금 이 시간도 이번 주말까지

    일기예보상에는 계속 비네요 ㅠㅠ)

    장마가 끝나고 맑은 날이 돌아온다면

    꼭 찾길 추천 드리는!!

    서운공원 방문기를 이만 마칩니다!!

    서운체육공원

    위치:인천시 계양구 봉오대로 855

    영업시간:연중무휴

    Tel)032-550-35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