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4.

    by. bella1204

    반응형

    입 속의 작은 행복을 소개합니다!!

    (포스팅도 내용이 적을거에요 ㅋㅋ)

    스타벅스 초콜렛 쿠키!



    회사에서 요즘 코로나 땜시로

    회식을 못하다 보니깐

    복지금액이 자꾸만 남아서

    개인적으로 선물을 주고 있어욧!!


    예전에는 닭강정을 줬는데

    이번에는 스타벅스 쿠키!!


    집에 계신 와이프느님과

    함께 먹을 생각에 

    너무나 들뜹니다 ㅎㅎ

    (와이프가 스벅을 좋아해요 ㅎㅎ)



    스타벅스는 아무래도 이런 갬성 포장은

    정말 기가 막힌 것 같아요 ㅎㅎ


    총 8개가 갬성 포장+고급진 케이스로 

    가격이(많이) 업 시키는 것 같습니다!!~ㅎㅎ

    (이렇게 얘기하고 케이스는 안버리고 잘쓰죠 ㅋㅋ)



    안에 들어있는 쿠키는 총 2종류에요 ㅎㅎ

    까만색 쿠키는 화이트초코가

    노랑 쿠키는 다크초코가 

    각 각 듬뿍듬뿍 담겨 있습니다!!


    한 입 먹었는데 촉촉하니

    촉촉한 초코칩 같은 식감에

    진한 초콜렛 맛이 나더군요 ㅎㅎ


    가격이 사악하지만 

    맛은 참 좋았습니다 ㅎㅎ


    오늘은 간단한 포스팅으로 

    선물 받은 스타벅스 쿠키를

    포스팅 했습니다 ㅎㅎ


    간단히 축하할 일이 있다면

    받은 이도,주는 이도 부담없고

    다 먹고 난 후에도!!

    케이스를 요긴하게 쓸 수 있어

    쿠키만을 본다면 비싸지만,

    전체적으로 본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케이스가 고급진게 마감도 참 좋아요 ㅋㅋㅋ)


    오늘은 간단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