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8.

    by. bella1204

    반응형



    청라의 파머스 테이블에 다녀왔습니다!!

    요즘엔 많이 있는 샤브샤브 샐러드 바인데요!!

    너무나 맛있고 알차게 먹어서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저희는 평일 런치를 먹었습니다 ㅎㅎ

    가격이 매우 착한데 

    메뉴들은 엄청 빵빵해요 ㅎㅎ


    처음에 앉으면 샤브샤브 육수와 고기를 주십니다 ㅎㅎ

    (저희는 2인분 일단 시켰어요 ㅎㅎ)


    실내는 사진처럼 매우매우 넓고요 ㅎㅎ

    (안 쪽으로도 더 있습니다 ㅎㅎ)

    밖이 보여 답답하지 않고 매우 깔끔했어요 ㅎㅎ




    육수를 끓이다가 야채가 더 필요해서 나가봤는데요!!

    야채 코너에 버섯,채소의 많은 종류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라이스페이퍼 코너까지 있었는데요 ㅎㅎ

    저희는 이 날 너무 먹을게 많아서 차마 먹지는 못했어요 ㅠㅠ


    다음 사진에서 사이드들이 어떤게 있는 지 보여드릴게요!!



    스시테이블에는 새우초밥과 연어초밥류, 롤초밥종류가 있구요

    (저희는 계란초밥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웜테이블에는 피자,스파게티,국물떡볶이 등등 있었습니다!!

    (메뉴가 넘 많아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ㅠㅠ)


    저희는 피자 한 두 조각 떡볶이 먹고 주로 스시에서 많이 먹었어요 ㅎㅎ

    월남쌈도 일단 패스 그 이유는 밑에 사진에서...ㅎㅎ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죠 ㅎㅎ

    일단 주 식사들을 신나게 먹고 어디 한 번 

    돌아보자 하면서 보던 중에

    디저트 메뉴들이 바로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눈꽃빙수는 얼음이 곱게 갈려 있어서

    떡이나 초코과자 후레이크에 연유,시럽을

    아무렇게나 뿌려도 너무 맛있었구요 ㅎㅎ


    드링크바는 아시다시피 탄산 음료와 

    커피,오미자,오렌지쥬스가 있었습니다 ㅎㅎ

    (커피가 매우 맛있었어요 ㅎㅎ)


    케잌은 초코케잌 한 조각 ㅎ 

    과자는 버터링 몇개 먹구요 ㅎㅎ


    과일은 수박과 파인애플 먹었는데!!
    파인애플이 핵꿀맛이였어요 ㅎㅎ

    꼭 드셔보세요!!



    매장 안 쪽으로는 이렇게

    어린이들과 같이 온 손님들을 위해

    키즈존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ㅎㅎ

    안 쪽에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게 되어있구

    티비도 있어서 지루해 하진 않을 것 같았어요 ㅎㅎ



    이어서 기타 안내입니다 ㅎㅎ

    고기 무제한은 저희가 평일 런치가 못 이용했는데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간다면

    엄청 먹을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카카오톡 친구추가해서 저희는 고기1인분 더 먹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사이드를 많이 못 먹었나??

    그래도 고기를 더 먹는게 좋지요 ㅎㅎ




    청라의 파머스 테이블에 다녀왓씁니다!!

    사진에는 메뉴 사진만 있지만

    저희는 정말 알차게 엄청 배불리 먹고 왔어요 ㅎㅎ


    특히 계란초밥,눈꽃빙수,파인애플,커피 ㅎㅎ

    저희가 정말 맛있게 먹었구요!!

    간만에 돈 아깝지 않게 먹고 왔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


    여러분들도 청라에 샤브샤브 먹으러 가실거면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파머스 테이블 추천해드릴께요!!


    파머스테이블

    주소:인천 서구 크리스탈로102번길 22

    Tel:0507-1332-9402

    영업시간:매일(11:3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