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13.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한정식 코스를 먹으러

    시흥 한정식 집 담원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저희가 먹은 코스인 "산정식"


    1.게절죽

    2.자연건강 샐러드

    3.탕평채

    4.궁중잡채

    5.소라초회

    6.물김치

    7.활어회

    8.감자구이

    9.민물새우탕

    10.보쌈

    11.버섯탕수

    12.떡갈비

    13.닭냉채

    14.곤드레솥밥

    (식사:기본반찬,된장찌개)

    (후식:복분자 주스)


    구성입니다!!


    소개해드릴게요~

    (메뉴판이 없어 죄송합니다 ㅠㅠ)



    먼저 외관인데용!!

    네비찍고 오시면서 크게 입간판??이 있어서

    놓치지는 않으실거에요 ㅎㅎㅎ


    본채 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고

    파라솔에 사람들이 많이 앉아 계셨습니다 ㅎㅎㅎ

    주말이라 많은 분들이 계셨어요 ㅎㅎ

    (얼굴이 나와 밑 부분은 못 찍었어요 ㅎㅎ)



    내부는 들어가면 윗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그 양 옆에는 식물들이 많이 놓여 있습니다.


    자연친화적으로 꾸민 인테리어에

    더욱 편하게 식사가 가능한 것 같아요 ㅎㅎ



    물은 맛집의 상징인 보리차가 나와

    담백했구요 ㅎㅎ

    죽은 계절죽인데 참깨죽?? 들깨죽??

    나왔는데 달짝지근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제가 약간 단걸 좋아해서요 ㅎㅎ



    일단 3개 메뉴인 

    자연건강 샐러드 나왔어요 ㅎㅎ

    3가지 메뉴 모두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특히 잡채가 맛있던 걸로 기억나네요 ㅎㅎ


    활어회는 약간 더운 날에 갔음에도

    신선하고 쫄깃쫄깃하니 식감이 매우 좋았구요

    닭냉채는 드레싱이 맛있어서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버섯탕수도 너무 짜지않고 잘 먹었어요 ㅎㅎ

    특유에 바삭함도 좋았습니다 ㅎ




    위에서부터 소라초회는 매콤하니

    식감이 괜찮았구요.


    보쌈은 솔직히 부모님들은 많이 좋아하지 않으셨어요.

    약간은 느끼함이 있다고 하시네요.


    그 다음은 감자치즈구이인데 

    호불호가 약간 갈리실 것 같네요 ㅎㅎ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우 좋아실 것 같구요!!

    느끼한걸 잘 드시지 못하면

    안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민물새우탕은 시원한 맛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감자의 느끼함이 다 날라갔어요 ㅎㅎ



    민물 새우탕이 너무 맛있어서 사진이 또 나왔네요 ㅎㅎ


    그리고 저희가 이 메뉴를 먹은 이유인!!

    바로 '떡갈비'!!


    근데 생각보다 실망.....

    이거 때문에 기본보다 한 단계 더

    높은 걸 먹었는데 약간 아쉬웠어요 ㅠㅠ


    너무 많이 기대는 하지마세요 ㅠㅠ



    마지막인 기본 반찬과 곤드레밥

    그리고 된장찌개입니다 ㅎㅎ


    음...나물 반찬들이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곤드레밥은 향이 강하게 풍겼어요 ㅎㅎ

    곤드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우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


    된장찌개는 매우 매우 맛있었어욧 ㅎㅎ

    밥을 덕분에 아주 맛깔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이건 마지막인 복분자쥬스입니다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맛의 쥬스였어요 ㅎㅎㅎ

    달달하니 과일향이 많이 나는 ㅎㅎㅎ

    마지막 입가심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간만에 장인어른과 장모님과 흰둥이와 같이 간

    담원은 어머님 말씀대로라면

    예전에는 너무 맛있었다고 하셨는데

    약간 맛이 변했다고 아쉬워 하시더군요 ㅠㅠ


    저야 처음이라서 잘 모르고 먹었지만

    꾸준히 다니셨던 분들은 아쉬워 하시는 

    블로그 글 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좋은 날씨에 물왕저수지로 나들이는 

    정말 초초 추천드리지만

    담원은 글쎄요...흠...


    담원

    위치:경기 시흥시 신현동 198

    Tel:031-439-2020

    (지도 첨부가 오류나서 텍스트로 남깁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