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21.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만두가 생각나

    동네 만두 맛집 "만두분식" 다녀왔습니다.



    실내는 단촐하게 안 쪽에 3테이블 통로쪽에 2테이블이 있습니다 ㅎㅎ

     이 날 역시 거의 포장이 많아서

    테이블이 많이 차진 않았어요 ㅎㅎ


    그냥 깔끔한 만두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만두분식의 메뉴판입니다~


    역시 만두 전문점으로 저흰 항상 만두를 시켜 먹다가

    예전에 오징어덮밥도 시켜 먹어봤는데요 ㅎㅎ

    역시 만두전문점은 만두를 먹어야 한다는 결론이 나오더라구요 ㅎ


    그래서 오늘은 김치만두와 고기만두!!



    셀프바에는 여러가지 밑 반찬들이 있습니다 ㅎㅎ

    간단히 만두를 먹을거라 이용을 하진 않았어요 ㅎㅎ


    혹시나 만두 말고 식사를 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앉아서 잠시 얘기를 나누다보니 만두가 금방 나왔습니다 ㅎㅎ

    저는 김치만두 특유의 시큼함이 싫어서

    고기만두를 시켰구요.


    흰둥이는 김치만두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다며 

    주문했습니다 ㅎㅎ


    약간은 달고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시면 고기만두를

    담백하고 약간은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면

    김치만두를 시키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당연히 둘 다 맛은 있습니다!!

    흰둥이가 한 번 갔던 음식점은 잘 안가는 편인데

    여기는 몇번 더 와서 자주 먹곤 하네요 ㅎㅎ


    오늘은 저와 흰둥이가 항상 맛있게 먹고

    자주가는 만두집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계산동에 사시거나 혹시 계산역에 들리실 일 있으시면

    간단히 드실 식사로 강추합니다!!


    위치:계양구 경명대로 1081

    tel)032-542-3060

    영업시간:정보없음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