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24.

    by. bella12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서 간만에 먹은 

    이탈리안 요리에 대해서 리뷰합니다!!



    실내 사진과 재료별 원산지 표시입니다 ㅎㅎ

    실내는 꽤 넓었습니다!!

    더 넓은데 사진의 직원분이 보셔서 

    더 찍지는 못했어요 ㅎㅎ


    그리고 입구에 있는 원산지 표기 ㅎㅎ

    잘 적어져 있더라구요!

    매장 입구에 저렇게 있으니

    뭔가 더 믿음이 가더군요 ㅎㅎ


    그리고 저희의 목표였던 평일런치 주문판!! ㅎㅎ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ㅎㅎ



    이제부터 메뉴판 나갑니다!! ㅎㅎ



    메뉴가 엄청 많죠

    저희는 이중에서!!

    게살크림스파게티와 피칸테피자

    그리고 자몽 청 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역시 자몽청이 가장 먼저 나오고 ㅎㅎ

    자몽청은 정말 맛있엇어요

    생자몽이 너무 신선하고 톡 쏘는 맛이 일품이고

    너무 달지도 않았어요!!


    그 다음에 게살 빠네 크림 파스타가 나왔는데!!

    비주얼 대박입니다!!

    다리살이 다 발라져서 통다리살과

    빠네 빵은 바삭했구요!!


    소스 또한 느끼하지 않고 약간은 

    매콤한 맛까지 있어 느끼하지 않았어요!!


    면도 알맞게 익어서 먹는 내내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이 파스타는 꼭 드세요!!!!




    그 다음에는 피칸테피자가 나왔습니다 ㅎㅎ

    음,,,,,,,,,

    피칸테 피자는 글쎄요...

    다시 가서 먹는다면 다른 피자를 시킬 것 같아요 ㅎㅎ

    게살파스타가 크림이라 매콤한 피자를 시키자 했는데...

    다른 피자 드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파주에 간 김에 

    정말 오랫만에 파스타와 피자를 먹었는데요!!


    파스타는 대 만족 하였고!!!

    피자는 뭐 그럴저럭 만족했습니다 ㅎㅎ


    파주 롯데 아울렛에 갈 겸

    파스타를 드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오말리 게살크림빠네 파스타 정말 강추합니다!!


    롯데파주아울렛 오말리

    위치:경기 파주시 문발로 302 롯데프리미엄아울렛 A블럭 3층

    영업시간: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20:00/명절 당일 휴무

    Tel)0507-1404-256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