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24.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예전에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가서

    우리 흰둥이가 그렇게 먹고 싶다던 

    밀탑 수박빙수를 먹은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ㅎㅎ


    역시는 역시 ㅎㅎ


    자세한 후기는 밑에!!



    먼저 매장의 외관부터 특별하지 않은

    사이드바 모습입니다 ㅎㅎ


    매장은 보시는 것처럼 

    약 6~7팀정도 입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구요 ㅎㅎ


    사이드바는 뭐 ㅎㅎ

    그냥 참고만 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자세한 메뉴판과 포장 혜택들 이였는데요!!

    수박이 워낙에 먹고 싶었는 데 

    마침 수박빙수가 있어서 다른 메뉴는 

    보지도 않고 시켰습니다!!!


    지금은 저 메뉴외에 다른 맛있는 것도 많겠지만...

    저희가 여름 한정으로 먹은 수박빙수는

    정말이지 최고 중에 최고입니다!!


    재방문의사 1000000000%

    빙수 안 쪽에 통 수박도 가득 들어있었구요

    수박의 단 맛이 그대로 느껴졌던 빙수였어요!!


    여러분들도 수박빙수 꼭 드시길 바랍니다!!

    밀탑 빙수 짱 맛있어요!!



    지난 더운 여름 날 김포 아울렛에 들린겸

    우연히 먹게된 밀탑 수박 빙수는

    정말이지 

    더운 여름날의 한 줄기 단비와 같은

    상큼한 수박 특유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드시지 않았던 분들이라면 꼭!!!

    반드시 드셔보세요!!


    밀탑빙수-김포현대아울렛점

    위치:경기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654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3층 밀탑

    영업시간:매일 10:30 - 20:30 ※백화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tel)031-8048-25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