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25.

    by. bella1204

    반응형

    갑자기 아침밥이 엄청 귀찮은 날 있으시죠??

    그럴때는 계란이 통으로 들어간

    영양만점 에그드랍으로 한 끼 어떠세요 ㅎㅎ



    배민하면서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오전의 핫스팟인 곳!!

    부평 에그드랍!!

    정말 여기저기 여러 곳에서 주문이 들어옵니다!!



    외부 및 실내 간단히 보여 드릴게요!!


    매장 외부 윈도우에는

    매장의 영업시간과 와이파이 가능등

    간단한 안내가 적혀 있구요!!


    대량 주문도 가능하지만!!

    이렇게 매장 내부에는 간단하게 

    식사할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ㅎㅎ


    바형 테이블과 2인식 테이블3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매장에 방문하실때 팁을 드리자면,

    아침에는 배달만 주로 오고

    점심에는 테이블도 가득찹니다 ㅎㅎ



    이어서 내부 무인계산대와 메뉴 안내판(?)

    보여드립니다 ㅎㅎ


    매장에는 요즘처럼 코로나로 

    대면이 아닌 언택트에 맞게

    주문대는 무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혀 어렵지 않구요 ㅎㅎ


    혼자오셔서 당황하지 않고 주문 가능해요!!


    그 외 벽에 붙어져 있는 메뉴 안내판에는

    에그드랍의 소개와 메뉴들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부평쪽에서

    용돈벌이로 간간히 하던

    배민 주문 단골 업소인

    에그드랍 부평점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오전에는 직원분들이 정말 

    바쁘게 계란을 굽고 있구요!

    점심에는 커플들이 2인테이블에 바글바글!!


    메뉴 사진이 없어 아쉽지만 ㅠㅠ

    맛집이라서 포스팅 했습니다 ㅎㅎ

    영양만점 아침식사 하세요!!



    에그드랍 부평점

    위치:인천 부평구 부평동 212-90 1층

    Tel)032-361-7755

    영업시간:10:00~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