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28.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간만에 일찍 일을 마치고

    흰둥이와 외식을 하기 위해 

    동네 마실을 나갔습니다!!


    너무나 배가 고픈 나머지 

    분위기도 같이 먹기 위해

    분위기 맛집을 방문했어요 ㅎㅎ



    외관은 전혀 분위기 맛집 같지 않고

    그저 동네에 있는 작은 레스토랑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반전이 많은 곳이죠 ㅎㅎ



    매장에 들어서면 깔끔한 테이블과 함께

    친절한 사장님이 주시는 메뉴판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반겨줍니다.


    매장 실내는 약 5테이블정도?? 가량이구요

    규모는 아담한 편 입니다 ㅎㅎ

    (맛은 아담하지 않아요 ㅎㅎ)

    사진외에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많지만

    테이블에 손님들이 있어서 촬영을 못했네요...



    저희는 봉골레와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주문시에는 스테이크는 망설이지 않고 바로 주문!!

    가성비가 킹이라고 생각했기에 망설임이 없었어요.


    문제는 "파스타" 였습니다.

    다른 블로그도 보니 봉골레가 신선한 맛이다,

    그저 그렇다 등등 혹평이 많았습니다만!!

    느낌대로 봉골레를 문했습니다!!


    결과는??

    별5개 만점에 6개 ㅎㅎㅎ

    제가 먹어본 스파게티 중 

    제 포스팅에 있던 파주 오말리와

    호각을 이룰정도로 눈이 번뜩 뜨이는

    핵꿀맛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봉골레는 반드시 시켜서 

    드셔보세요!!

    스테이크는....움.....

    흰둥이 말로는 약간 질겼다고 합니다만

    고기 덕후인 저는 그저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에 갈 때에는 저희는 스테이크 덮밥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


    정말 급하게 찾아서 가게된 라라식당!!

    배가 너무 고프고 평소에 가고 싶었던

    동네 라라식당을 이제야 가봤어요 ㅎㅎ


    앞으로는 파스타 먹고 싶을 때 

    자주 이용하는 맛집이 될 것 같아요 ㅎㅎ

    이대로 변치 말기를 기원합니다!!!


    라라식당

    위치:인천 계양구 임학서로 10 1층

    영업시간:

    평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주문 14:30까지)

    TEL)0507-1487-10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