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29.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일찍 산책을 다녀와서

    점심에 샤브샤브 먹으러 가던길에~~

    우연히 동네를 지나던 중 

    발견된 샤브샤브 맛집 샤브작!!

    원래는 갈 생각 없었는데...

    만석이길레 들어가봤어요!!

    먹느라 메뉴판이랑 가게 외관은 

    찍을 생각도 못하고 온 건

    오랫만이네요 ㅎㅎㅎ


    그럼 방문기 시작합니다~~


    일단 자리에 착석하면~

    앞으로 나오는 월남쌈용 채소와

    런치(1인당 10900원)치고는

    푸짐한 고기가 나옵니다!!ㅎㅎ


    고기양 보이세요??

    런치로는 가성비 합격입니다~~ㅎㅎ




    채소 샐러드 바에는 월남쌈용 샐러드와

    샤브샤브용 채소 샐러드~

    그리고 타코용 샐러드도 있습니다 ㅎㅎ


    야채 재료도 많았고 일단 야채 자체가

    아주 신선했어욧 ㅎㅎㅎ


    그리고 특이하게 옆에 또띠아로 

    타코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치즈에 야채를 넣어 

    기존 샤브샤브 샐러드바에서는

    느낄 수 없는 맛을 보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다른 셀프바에는 

    죽을 만들 수 있는 세트,

    요거트와 토핑들~

    그리고 샐러드 스파게티와 떡볶이

    야채샐러드와 단호박 샐러드가 있었어요!


    제 입맛에는 다 잘 맞았어요 ㅎㅎ

    제가 좀 어린이 입맛이라 약간은

    단 걸 좋아하는 편인데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첫 사진에도 나왔지만

    오늘의 메인이죠 샤브샤브!!ㅎㅎ


    야채를 가득 넣고 

    흰둥이가 좋아하는 오뎅도 같이 ㅎㅎ

    그리고 푸짐한 고기를

    국물에 익혀서 먹으면


    휴~지금도 생각하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특히 여기는

    샤브샤브용 소스가 따로 있는데

    그게 정말 개꿀맛이에욧 ㅎㅎ


    나중에 육수에 계란죽을 해서 

    먹었는데~

    간이 딱 밴게 육수도 담백하고

    너무 짜지 않은 

    균형잡힌 맛이랍니다 ㅎㅎ




    이제 샤브샤브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샤브샤브만이 아닌 

    같이 곁들인 샐러드바도 같이

    이용하실거에요 ㅎㅎㅎ


    여기는 정말 런치라고는 하지만

    가성비는 끝판왕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ㅎㅎ

    인당 만원정도 돈으로

    정말 맛있게 많이!! 

    먹고왔어요 ㅎㅎㅎ


    저희동네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계산동 샤브작

    위치: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945-3 1층

    영업시간:매일 11:00 - 22:00

    Tel:032-710-45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