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30.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 소개되는 맛집은

    매콤한 쭈꾸미를 돌판에 구워먹는

    "쭈대쭈꾸미"

    계산점입니다~


    빨간간판에 빨간 실내가 매운맛을

    연상시키는데 저희는 아쉽게도...

    아래에서 설명 드릴게요~



    벽에는 맛집을 인증하듯이

    엄청난 쿠폰들이 붙어 있습니다.

    여기에 붙여져 있는 쿠폰의 주인분들이

    오셔서 계속 드시겠죠??ㅎㅎ


    단골이 참 많다는 건 

    그만큼 맛이 입증된 가게라는 

    증거입죠!!


    메뉴판은 벽에 대문짝만하게

    크게 붙어 있으니 봐주시구요 ㅎㅎ


    쭈꾸미와 삼겹살,순대,차돌박이

    같이 넣어서 먹는 메뉴도 있지만

    저희는 그냥 쭈꾸미만 2인분 먹었어요 ㅎㅎ



    나오는 기본적인 반찬과 숭늉

    그리고 메인 쭈꾸미 입니다!!ㅎㅎ


    이 날 저희가 실수한게 있다면 ㅠㅠ

    여기는 최소한 중간맛?덜 매운맛?으로

    주문하세요....


    저희는 순한맛으로 했는데

    진짜 이 맛도 저 맛도 아닌

    그야말로 맛없는 맛!!


    숭늉도 순한맛에는

    전혀 필요없었어요 ㅠㅠ

    아마 중간맛정도로

    맵게 했으면 맛있게 먹었을 것 같습니다 ㅠㅠ


    여러분들은 저처럼 

    순한맛 시켜서 실패하지 마시고

    중간맛으로 꼭 주문하세요!!


    그래도 센스있는 

    이모님께서 청양고추와 함께

    볶음밥을 해주셔서

    볶음밥만은 정말 배터지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그리고 잊을뻔한게

    한가지 있는데요!


    위에 사이드바에서 날치알이나

    쌈무,마카로니,깻잎등을

    맘껏 드실 수 있구요~


    먹는 모습들을 못 보여드렸는데

    순한맛이라 맹한맛을 제외하면

    사이드바를 열심히

    들낙날락하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나중에 다 시 갈때는

    쭈꾸미 만두도 한 번

    먹어보려고 사진 찍어둡니다 ㅎㅎ


    오늘은 예전에 갔던

    쭈대쭈꾸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위에 적은대로

    순한맛을 시켜서 약간 아쉬움이 많았지만

    사이드바나 메뉴구성

    그리고 친절한 서빙과

    센스있는 볶음밥까지 해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추워지는 날에 매콤한 쭈꾸미와

    따뜻한 숭늉에 

    돌판볶음밥까지!!

    맛있는 한 끼로!!

    쭈대쭈꾸미를 추천합니다 ㅎㅎ


    쭈대쭈꾸미(계산점)

    위치:인천 계양구 계산동 1081-4

    영업시간:매일 17:00~02:00

    Tel032-543-35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