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31.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가족들과 같이 

    동네에 맛있는 족발이라고 소문난

    족발집!!

    "화곡동 영양족발"

    다녀와봤습니다!!


    혹시나 했지만 역시라고

    생각되는 맛!!!

    소개해드립니다!!



    메뉴판은 벽에 심플하게 붙어 있습니다!!ㅎㅎ

    저희는 족발"중" 사이즈로 시켜서 먹었습니다!!

    족발을 주문하면 순대국과 냉면"소" 사이즈를

    같이 주십니다 ㅎㅎ

    아래에서 사진 보여드릴게요 ㅎㅎ


     추가 반찬과 물은 당연히 셀프!!ㅎㅎ

    역시 밑에 사진 있습니다 ㅎㅎ



    먼저 밑 반찬이 정갈히 나옵니다 ㅎㅎ

    역시 새우젓과 된장은 기본반찬으로

    셋팅이죠 ㅎㅎ


    밑에 사진은 셀프바 모습입니다 ㅎㅎ

    여기 김치와 깍두기가 

    엄청 맛있어요 ㅎㅎ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야채도

    신선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메뉴들입니다 ㅎㅎ


    첫번째는 기본 사이드로 나오는 

    비빔냉면입니다 ㅎㅎ

    역시 새콤달콤하게 맛있었구요 ㅎㅎ


    두번째는 순대국입니다!!

    여기 순대국이 정말 맛있어요!!

    저희는 순대국이 모잘라서

    따로 순대국 정식도 시켜서 먹었습니다!!

    순대국은 정말 꼭 드세요..

    (포장은 안줍니다 ㅠㅠ)


    세번째 사진은 역시

    메인이죠

    영양족발!!

    기존에 동네에서

    시켜먹었던 족발은 잊으세요!!

    따뜻한 온기가 고기를 감싸고

    콜라겐 가득한 살껍질과

    같이 먹으면 정말 황홀합니다 ㅠㅠ

    (또 먹고싶네요 ㅠㅠ)


    정말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기존에 배달만 먹던

    족발이 아닌 

    외식으로 족발을 먹어봤어요.

    족발하면 배달 음식이라는 

    인식이 많지만

    외식으로도 정말 즐기기 좋더군요!!

    물론 맛은 기본이겠지만요 ㅎㅎ


    메뉴판을 보시면 약간의 가격이 있지만

    "중"사이즈는 4인이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에서 드실 시에 사이드도 푸짐하기 때문에

    꼭 매장에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화곡 영양족발&순대국

    위치:인천시 계양구 오조산로 83

    영업시간:11:00~21:30(일요일,명절휴무)

    Tel:0507-1319-868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