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31.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저희 동네분들

    초밥 대장이라면 누구나 아실법한!!

    맛 is good,신선도 is good!!!!

    돌초밥을 소개해드립니다!!



    메뉴판입니다!!

    초밥집답게 메인은

    초밥세트들,2p초밥!!!


    그 외에 회덮밥,생선탕류등

    사이드 메뉴들과 사케들도

    보이네요 ㅎㅎㅎ


    저희는 특초밥과 대구탕으로

    주문했습니다!!



    처음은 간단한 밑반찬과

    죽이 나왔어요!!

    무슨 죽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밑반찬과 먹으면 

    식사 시작 메뉴로는 손색이 없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특초밥"이 나왔어욧 @.@

    구성도 구성이지만 

    아래 사진에서처럼 생선살이

    엄청 길고 싱싱하다는 것!!


    초밥의 생선이 싱싱하니

    당연히 맛 또한 일품입니다!!


    흰둥이가 가장 좋아하는 

    연어초밥을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ㅎㅎ

    소스가 느끼지하지 않고 상큼하고 달달한게

    누구나 입맛에 잘 맞을 것 같아요!! ㅎㅎ



    같이 먹으려고 시킨 대구탕!!

    김이 모락모락 나는게

    정말이지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속이 확 풀립니다 ㅎㅎ


    초밥만 먹기 약간 심심하다면

    탕을 하나 시키세요 ㅎㅎ

    돌솥밥도 나와서 

    초밥만으로 배가 안차시면

    같이 시켜서 드세요 ㅎㅎ

    훨씬 든든합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죠??

    길거리에 패딩을 입은 사람들도

    많이 보이기 시작하는 

    이 때에.


    초밥으로 신선한 생선도 드시고

    따뜻한 국물인 탕류도 같이 드셔서

    속을 든든히 채우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안 먹었지만

    커플이나 두 분이서 가실때는

    그냥 돌초밥세트 시키세요!! 추천!!)


    돌초밥

    위치: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1062 하이베라스 A동 1층

    영업시간:11:00~23:00

    Tel:032-551-15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