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1. 1.

    by. bella1204

    반응형

    말이 필요없죠??

    지금 난리입니다!!

    돌아온 깻잎통 에디션!!


    아이폰 12를 프리뷰 합니다!!

    (사용기는 올리고 싶지만 

    이번에는 폰을 못 바꾸지 싶네요 ㅠㅠ)

    강남역 ㅍㄹㅅㅂ에 늘어선 

    줄 보이시나요??

    아이폰 12를 보기 위해 모인 사람들로

    인산인해입니다!!

    (아이패드 에어4도 출시되었습니다 ㅎㅎ)


    저도 잠시 들어갔다 나왔지만

    사람들로 인산인해라

    도저히 사진은 못 찍고


    백화점 ㅇㄹㅅ 매장에서 

    사진찍어서 보여드려요!!

    (색상 무보정입니다!!)



    먼저 아이패드 에어 입니다!!ㅎㅎ

    이번에 스피커 구멍이 4개로 디자인되어

    출시 되었으나,

    스피커는 2개라고 하네요 ㅎㅎ


    그래도 밑에 2개의 스피커 구멍보단

    양 옆에 4개의 구멍이 있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색상은 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그린색상으로 

    엄청 영롱해요 ㅎㅎㅎ

    여성분들이 매우 좋아하실것 같은??



    아이폰12 프로입니다!!

    골드색상으로 후면은 무광 골드이고

    측면은 유광 골드인데

    이거 정말 이쁩니다...

    남자인 제가봐도 혹 할정도로...

    정말 이뻣어요!!


    여성분들은 아마도 엄청 많이 구매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ㅎ

    금색 파운데이션??느낌이 

    많이 났어요 ㅎㅎ




    이건 그냥 아이폰12 퍼시픽블루!!

    보시다시피 프로와 차이는


    측면이 유광이 아닌 무광인점!!

    카메라가 2개(광곽,초광곽)인점!!

    색상이 더욱 다양한 점!!

    그리고 아무래도

    주머니의 무게가 아닐까 합니다 ㅎㅎ


    그래서 가격은 아래에 따로 

    준비했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ㅇㄹㅅ는 가격할인이 거의 없음 ㅠㅠ)



    아이패드에어,아이폰12 시리즈의

    가격입니다!!

    가격표 옆에 있는 기기별

    차이점들도 한 번 보세요 ㅎㅎ


    그리고

    아마 통신사가 아닌 매장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기기만 구매 후

    알뜰통신사를 이용하실텐데요

    (저도 그렇게 쓰고 있습니다 ㅎㅎ)


    쓰기전에는 모르지만

    막상 써보니 알뜰통신사라고 해서

    딱히 느리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ㅎㅎ


    오히려 더욱 길게 생각하면

    그게 훨씬 저렴할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3사 맴버쉽 안쓰시면

    알뜰통신사 추처드려요!!


    요즘 액정 문제로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아이폰12를 보고 왔습니다!!


    이래저래 말이 많지만

    아무래도 디자인 만으로는

    최강인듯 합니다 ㅎㅎㅎ

    특히나

    아이폰12 프로는 정말....

    너무 이쁘더군요...

    램 차이로 인해 백그라운드 어플의

    리프레쉬도 적다고 합니다!!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매장에서 

    실물을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12와 12프로는 그저 카메라만의

    차이가 전부는 아니였습니다!!


    그럼 안녕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