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1. 4.

    by. bella1204

    반응형

    소문한 풍경 맛집 카페

    리버레인에서!!


    따뜻한 가을 햇살 아래 

    따뜻한 커피와 함께

     마음의 여유를 한 껏 챙기고 왔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릴게욥~


    리버레인

    주소: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141

    영업시간:매일 10:00 - 21:00 (월요일~일요일)

    Tel:0507-1373-9394



    집에서 출발해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차로 산을 넘고 넘어서 다리를 건너

    얼마가지 않아 리버레인에 도착했어요!!


    2채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구요~

    (오른쪽의 건물도 카페 별관!)


    주차장은 보시다시피 매우 넉넉~

    (주말에는 경쟁이 다소 강할수도??)


    주차장 건너편으로 보이는 산 뷰가 

    벌써부터 이 카페의 성향을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여기는 본관 건물 뒤편으로

    산책이 가능한 산책로입니다~!


    보시다시피 단풍이 들어 

    길이 매우 분위기있고 걷기

    좋았어요~


    그리고 조금 더 들어가면 

    약 1분 거리에 갈대밭도 있는데

    여기서 사진 몇장 건졌습니다~ㅎㅎ



    들어가기전에

    약도와 들어가기 위한

    절차에 대해 간략히 

    적어놓았구요~!


    운영시간과 층별 안내는

    엘베와 입구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기는 약도상으로 "강가테라스"입니다!


    포토스팟이 있구요~

    강이 바로 보이는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이 날 바람이 너무 불어서 

    앉지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그리고 안 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통유리로 강과 산 뷰를 

    느끼며 음료나 빵을 먹을 수 있구요!!

    안 쪽으로도 공간이 충분해서

    본관 건물과는 다르게 단체 손님들을

    위한 자리도 많이 있었어요!!



    이제 실내 사진 입니다!!

    차례대로 설명 드리자면~


    맨 위에 사진은 3층으로

     입장료를 지불하고 음료를 받는 곳!


    두 번째 사진은 2층으로 갤러리 카페 테마인데

    가장 조용하고 프라이빗 했어요!!

    (아무래도 3층과 4층이 뚫려 있어서

    주문 후 3층이나 4층에서 주로 드시더군요)


    세 번째 사진은 3층 창가자리!!

    더 이상 말이 필요없죠!!

    저기에 앉아 있으면 그냥

    심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매우 평온하고 평화가 찾아옵니다 ㅎㅎ

    그리고 가을 단풍 나무가 그냥 눈 앞에

    있는 것 같아요!!

    4층도 3층과 분위기는 비슷해서 생략!!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사진은

    루프탑 사진으로 다른 층과는 

    다르게 다리를 뻗고 앉을 수 있는

    좌석과 그네라던지 

    케쥬얼한 카페의 모습이였어요.



    여기는 음료가 가격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 아니고

    입장료 인당 7,700원을 내고

    먹고 싶은 음료를 한 장씩 먹어요 ㅎㅎ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빵 들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약 7~8천원 가량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


    가지고 온게 너무 많아서

    빵은 먹진 않았지만


    가시게되면 반드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



    저희는 바닐라라떼와 밀크티라떼를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보이세요??

    단풍을 보면서 마시는 커피는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여기 음료들은 전체적으로 

    단 맛이 많이났어요 ㅎㅎㅎ


    주문하실때 참고하세요!!!


    오늘 방문한 리버레인은 

    전망 좋은 카페가 전부가 아닌

    차를 마시고 사이드로 맛있는 빵과

    산책로까지 되어있어

    카페에서 음료만 마시고 앉아있는게 

    아니고 가볍게 마실도 하기에 좋았습니다!!


    가평에 나들이 갈 일 있으면

    리버레인 가셔서 풍경과 함께

    커피 즐기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