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1. 6.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부대찌개의 원조!!

    짜지 않고 깊은 맛의

    오뎅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너무나 친절하셔서

    맛있게 먹고 온 후기 전해드려요!!


    오댕찌게 김포롯데몰점

    위치: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지하2층

    영업시간:10:30~22:00

    Tel:02-6116-5581



    메뉴판에는 오뎅식당의 역사와 지점 안내

    그리고 메뉴들이 있습니다 ㅎㅎ


    구성 좋은 세트 메뉴와

    기본으로 드실 분들은 

    "부대찌개-1인분"

    인원 수 대로 주문하시면 되요!!



    매장 외부와 내부 사진입니다!!


    저희가 간 곳은 김포롯데몰에 위치한

    오댕찌게!!

    약간 안 쪽에 위치했어요!!

    (예전 놀부부대찌개 자리)


    내부는 바 테이블과 중앙에도 좌석이

    있어서 자리는 넉넉합니다!!



    자리에 앉으면 먼저 밑 반찬이 

    먼저 세팅되구요 ㅎㅎ

    (오댕식당이라 오뎅을 ㅎㅎ)


    동치미는 너무 달지 않고

    삼삼한 맛이에요 ㅎㅎ

    부대찌개와 잘 어울리구요!!


    볶음김치는 약간 시큼한게

    저랑은 약간 맞지 않았어요 ㅎㅎ


    그리고 기다리던 부대찌개!!

    첫 입을 먹자마자 

    역시는 역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의정부 본점도 가봤어요 ㅎㅎㅎ

    솔직히 아주 솔직히!!

    의정부 본점만큼은 아니지만

    기존 부대찌개처럼 마냥 짜진않고

    부드럽고 깊은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 매장의 추천포인트!!

    직원분이 너무 친절합니다...

    정말 음식점에서 받아본

    서비스중에 역대급이였어요!!

    그래서 더더더더더!! 맛있던거 같아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가보신다면!!

    특히나 부대찌개를 좋아하신다면!!

    분명히 맛있게 드실거라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