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1. 7.

    by. bella1204

    반응형

    와플 좋아하시나요??

    언뜻보기에는 와플이지만

    맛과 향, 그리고 먹는 방법까지

    전혀 다른 크로플!! 

    지금 보여드려용~


    교토마블-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점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영업시간은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같습니다!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오픈한

    교토마블 크로플을 먹어봤어요!!

    매장의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맛있는 향기가 진동을 하더군요!!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곳은 크로플외에도

    샌드위치,식빵과 음료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역시 원픽은 크로플!!


    맛있어 보이는 크로플들이

    지금 막 나오고 있어요 ㅎㅎ

    그 중에서 하나를 골라 포장해서

    소중히 자리에 가져와

    열어봅니다 ㅎㅎ




    뽀얀 크로플의 살결 보이시나요??ㅎㅎㅎ

    진짜 한 번 베어물면

    바삭바삭하고 달콤한

    크로플의 맛이 입안 가~아득 느껴집니다!!


    저희는 치즈와 메이플이 솔드아웃이라

    플레인을 먹었는데도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나중에는 정말 치즈와 메이플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송도현대아울렛에 가시면

    지하1층에 있는 교토마블!!

    반드시 가셔서 크로플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