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1. 15.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흰둥이와 간만에

    밖에서 만나 추억의

    즉석떡볶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이름만큼이나

    정겹고 맛있던 곳

    부평구청역 맛집

    북새통을 소개해드려요!!



    실내의 분위기는

    편하게 친구들과 먹던 그 분위기처럼

    아주 정겨웠습니다 ㅎㅎㅎ


    즉석떡볶이 맛집인만큼

    테이블마다 하나씩

    부르스타가 있었어요 ㅎㅎ



    벽에는 그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는지 보여주는 흔적들이

    가득했습니다 ㅎㅎ

    각 종 메뉴들도 소개되어 있구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ㅎㅎ


    각 테이블마다 1개씩,

    그리고 벽에도 붙어 있네요 ㅎㅎ

    떡볶이 종류와 세트들,

    그리고 사리와 음료들이 보이는데요 ㅎㅎ


    술도 있는 게 떡볶이와 함께

    가볍게 한 잔 하실분들에게는

    참 좋겠네요 ㅎㅎ



    저희는 그냥 즉석떡볶이 주문했습니다 ㅎㅎ

    그냥 주문하시면 0단계로 

    저 위의 메뉴판에 있는 맵기보다

    제일 최저 단계에요 ㅎㅎㅎ


    0단계가 신라면 수준 

    2단계는 엽떡수준

    1단계는 그 중간입니다만

    저희는 0단계도 약간 매콤했어요!!


    다 쪼려서 먹었는데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오뎅과 쫄면이 들어가 있어

    더욱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사진에는 못 찍었는데 ㅠㅠ

    볶음밥이 엄청 맛있었어용!!

    볶음밥 하나만 한거를

    엄청 후회 했습니다 ㅠㅠ


    여러분들은 무조건 인당 1개씩해서

    볶아 드세요 강추합니다!!



    그 외에 정보로는 저희도 이용한

    SNS 홍보시에 만두사리 2개 또는 쿨피스!!

    쿨피스 필수에요!!

    SNS 간단히 올리시고!!

    꼭 쿨피스 받아서 같이 드세요 ㅎㅎ

    저희는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셀프바에는 단무지만 있는데

    남기시면 벌금있으니 ㅎㅎㅎ

    드실만큼만!!


    특이한게 자리에 앉으면 숟가락 젓가락이 

    아예없어요 ㅎㅎ


    알고보니 저기에서 셀프로 가져와야함!!

    여기는 주문도 셀프로 다 가서 해야해요 ㅎㅎ

    가격이 저렴한만큼 셀프로 하시는 점

    알아주세요!!


    간만에 먹어본 즉석떡볶이는 

    너무나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셔서

    또 방문 할 것 같습니다!!


    즉석떡복이 북새통

    위치:인천 부평구 갈월서로 6 대우빌딩

    영업시간:10:00~22:00

    Tel)032-525-18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