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1. 17.

    by. bella1204

    반응형

    맛도 양도 너무나 만족한 한끼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에슐리퀸즈 계산점!!


    푸짐했던 식사로 초대합니다!!




    처음에 입장하게 되면

    데스크에서 안내를 해주십니다 ㅎㅎ


    저희는 평일런치2인으로 가서

    먹었습니닷!!


    첫 방문이라 디너보다는 점심에 가볍게

    다녀왔어요~~


    원하는 자리에 가서 앉는 게 아닌

    지정석으로 안내를 해주셔서 

    그 자리에 앉는데요


    저희는 자리가 그닥 좋지는 않았어요 ㅎㅎ


    아래부터 메뉴들 사진 보여드릴게요 ㅎㅎ



    라이스누들 메뉴와 함께 각종 샐러드와

    스프 그리고 과일들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와

    피자들 사진입니다!!


    파스타는 알리오올리오,시푸드로제,

    할라피뇨갈릭파스타,알프레도파스타

    요렇게 4가지!!


    피자들은 

    고구마피자,마약옥수수,마늘통닭

    갈릭불고기베이컨 등 5가지입니다!!


    파스타는 아무래도 퍼진것도 있고해서

    엄청 맛있진 않았는데

    피자는 자주자주 리필이 되서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 중에 마약왕옥수수,마늘통닭

    요 두가지가 정말 맛있었어요!!



    위에는 스테이크가 아닌 바싹불고기와 

    멕시칸타코포크등이 있었구요

    (바싹불고기가 엄청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떡볶이와 김치만두 ,

    그라탕과 리조또등 메뉴가 너무 많았어요!!

    (떡볶이 추천드립니다.

    국물 떡볶이 좋아하시면 꼭 드세요!!)


    즉석에서 와플도 만들어서 먹는게

    가능합니다 ㅎㅎ

    시간은 표시된 시간보다 약간 더 

    길게 익혀서 드셔야 바짝 익어서

    더욱 바삭하게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음료들과 케이크,아이스크림

    디저트 코너에요 ㅎㅎ


    여기 커피가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전 두잔 마셨어요 ㅎㅎㅎ

    연한 아메리카노로 두 잔 먹었습니다!! ㅎㅎ


    케잌과 디저트들이 있었는데

    저희는 디저트나 케잌 보다는

    즉석와플을 만들어서 먹었어요 ㅎㅎ

    실제로 여기 코너는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초코 호두맛 이렇게 있는데용

    다 맛있었지만!!

    그래도 호두맛이 저한테는

    가장 맛이 좋았어요!!



    저희가 퍼온 것들이에요 ㅎㅎ


    이 중에서 초밥류들은 다 맛있었구요!!

    샐러드는 그저 그랬어요~~

    파스타들도 괜찮았고!!

    피자는 말할 것도 없이 바삭하니

    엄청 맛있었구요!!

    꿀 바른 감자튀김도 역시 맛있었어요 ㅎㅎ


    닭튀김과 볶음밥도 무난하게 맛있었고

    즉석면요리 코너에서 나가사키 짬뽕 주문했는데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호두아이스크림은

    제 취향이라 두 접시 먹었습니다!!ㅎㅎ


    오랫만에 흰둥이와 방문한

    에슐리는 너무나 맛있고

    양도 너무 너무 너무나

    푸짐하게 먹었던 한끼였어요!!

    혹시 안 가보셨다면 방문 꼭 해보세요!!


    에슐리퀸즈 계산점(롯데마트)

    위치:인천 계양구 장제로 822 4층 애슐리퀸즈

    영업시간:매일 11:00 - 21:00 샐러드바마감 21시

    TEL:032-203-10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