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1. 19.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송현아)

    푸드코트 가성비 맛집!!

    한식집 온드린을 소개해드려요!!


    찌개 맛은 너무 얼큰하고 

    반찬들은 보시다시피 

    가지수가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나와요!!



    여기는 푸드코트 공용 테이블이에요 ㅎㅎ

    매장이 아닌 푸드코트라서

    실내라고 한다면 여기뿐이라 

    사진 올립니다 ㅎㅎ


    특별할 것 없는 푸드코트 테이블이에요 ㅎㅎ



    온드린 메뉴들인데

    여러가지 한식 메뉴가 많지만

    흰둥이가 임신을 해서

    양이 급격히 쭐어!!

    김치찌개 1개와 공기밥 추가해서

    알차게 먹었어요 ㅎㅎ





    찌개가 보글보글 끓고 있는데

    너무나 먹음직스러워 

    바로 찍었습니다 ㅎㅎㅎ


    영상으로는 맛이 다 표현되진 않겠죠??

    먹어본 소감으로는

    너무 짜진 않구요!!

    김치찌개 특유의

     시원하고 얼큰함이 일품입니다 ㅎㅎ


    먹으면서도

    맛에 만족!!

    가성비에 만족!!



    송도 현대 아울렛에 가면 정말

    맛있는 게 지천입니다 ㅎㅎ

    특히 식품관은 없는게 없고

    트리플스트리트까지 생겨

    정말 메뉴가 많아 고르기도 쉽지 않은데


    이 날은 정말 먹고 싶은 맛을

    가격도 적당하게 먹어서 

    후회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ㅎㅎ


    김치찌개가 땡기신다면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