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1. 21.

    by. bella1204

    반응형


    지난 화창한 날!!

    어머님과 함께 나들이 겸~

    한우를 먹기 위해 ㅎㅎ

     파주로 떠났습니다 ㅎㅎ


    여기가 그렇게 한우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소개해 드릴게용!!



    일단 고기들 사진인데요!!

    저희가 방문한지가 시간이 약간 되서ㅠㅠ

    가격은 다를수도 있지만!!

    맛은 언제나 보장합니다!!


    그리고 부위들도 날마다

    약간씩 다를 수 있으니

    방문전에 연락 꼭 해보고 가세요~!!



    실내 사진입니다 ㅎㅎ

    일반 고기집의 실내 모습이에요 ㅎㅎ

    숯불 놓는 곳 있고!!

    테이블과 의자가 있구요 ㅎㅎ


    벽 한곳에는 메뉴판이 붙어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약간 가격변동이 있을수도 ㅠㅠ



    기본 상차림 세팅입니다 ㅎㅎ

    반찬과 나물들이

    하나같이 깔끔하게 나오고

    맛도 좋아요 ㅎㅎ


    그리고 대망의 주인공들!!

    채끝등심과 아마 저 부위가...

    치맛살일거에요 ㅎ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지금도 이 때를 생각하면 군침도네요 ㅎㅎ



    잘 구워서 한 점 먹어봅니다 ㅎㅎㅎ


    영롱하고 반짝이는 외관과

    그 안에는 풍부한 육즙이 

    컥....

    지금도 생각하면 침 넘어갑니다 ㅠㅠ


    조만간 한 번더 가야겠어요 ㅎㅎ

    돈 많이 벌어야겠습니다 ㅎㅎ



    위에 사진은 추가로 먹은 부위 

    한우꽃등심!!!!!!!


    저기서 먹은 것중에 저게 제일 베스트!!

    저거 꼭 드세요 여러분 두번 세번 드시길

    바랍니다...


    정말 같은 한우지만 앞에 고기들과는

    차원이 다른 맛....


    그리고 식후 디저트인 얼음 띄어진 식혜!!

    저희가 언제쯤 갔는지 

    이제 아시겠죠 ㅎㅎ


    늦은 포스팅 죄송합니다만

    너무 맛집이라 안 올릴수가 없네요 ㅠㅠ




    나들이 겸 방문한 감악산 한우마을은

    다른 고기들 대비해서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 한우를 마음껏 먹지 못한

    저에게는 최고의 가성비 맛집이였어요!!


    특히 꽃등심은 너무나 맛있었고

    지금 생각해보면 사장님이 직접

    설명과 컷팅까지 해주셔서

    더욱 그렇지 않았나 싶습니다!!


    파주쪽으로 가족모임이나 나들이가신다면!!

    감악산 한우마을 반드시 추천드려요!!


    감악산 한우마을

    위치:경기도 파주시 적성면 솥뒤로 38-1

    영업시간:전화해보고 가세요 ㅠㅠ

    Tel:031-959-499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