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1. 25.

    by. bella1204

    반응형


    요즘 확진자 급증으로 난리네요 ㅠㅠ

    할로윈 여파인지 

    아니면 무슨 다른 원인인지...

    집에만 꽁꽁 박혀 있자니 

    너무 우울하기도 하고!!!

    예전에 다녀왔던 좋은 카페가

    생각나서 포스팅합니다!!


    계양역 카페 수향!!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내부와 메뉴판들입니다 ㅎㅎ 

    안 쪽에는 식물들이 같이

    디피되어 있어 인테리어가 편한 느낌이였구요!!


    안 쪽에는 마지막 사진처럼

    아늑하게 신발 벗고 뒹굴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ㅎㅎ


    여기는 아기를 데려오신 분들이나

    약간 단체로 오신분들이

    많이들 앉더군요 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지금은 한 동안

    못느끼겠지만 ㅠㅠ


    이 때의 사진을 보니

    이 때에 풍경을 보면서 먹었던 커피가 

    참 꿀맛이였어요....


    가격은 약 4천5백원 가량으로

    평범한 가격이였어요 ㅎㅎ


    커피맛은 괜찮았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약간 진함이 있지만

    그렇다고 쓰지는 않았고

    바닐라라떼는 아시는 맛처럼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ㅎㅎ


    날 좋은 날 계양역에서

    가벼운 산책이나 자전거를 타실 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좋을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카페수향

    위치:인천 계양구 아라로 548

    계양역 근처이니 지하철로 이용하시면 편할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