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1. 28.

    by. bella1204

    반응형


    코로나 급증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엄청 빡세졌죠 ㅠㅠ


    오늘 원래는 테일러커피가서 

    블루지와 그 외 메뉴를 후루룩 하고 

    싶었지만,,,아예 테이블 자체가 없어졌더라구요!!


    흰둥이와 저는 아예 모르고 기분좋게

    갔다가.....휴......


    여튼 그렇게 하루를 보내는 와중에...

    집에 가기전에 외관이 

    이뻐 들어간 카페를 소개해드립니다!!


    아마 아시는 분들 많을거에요

    자리가 너무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ㅎㅎ



    실내입니다만 ㅎㅎ

    테이블은 그냥 장식이에요 ㅎㅎ


    카페는 지금 앉아서 마실 수 없습니다!!

    카페는 앉아서 마시고 먹고

    수다떠는 맛에 가지만

    이제는 그런 여유도 허락되지 않네요..


    여튼 저희가 여길 들어온 이유는

    2단계 격상으로 카페 자체에

    손님들이 뜸할텐데

    이 날도 여기는 

    빵이나 음료를 테이크아웃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 

    호기심에 들어가봤어요 ㅎㅎㅎ


    결과적으로는 매우 좋은

    일이 되었지만요 ㅎㅎ



    메뉴들이 매우 다양하게 있어요 ㅎㅎ

    케잌과 함께 디저트들 그리고

    쨈까지 ㅎㅎㅎ


    특히 딸기케잌이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

    요즘 흰둥이가 딸기가

    먹고 싶다고 해서 그런걸수도??ㅎㅎ


    메인인 빵코너입니다 ㅎㅎ

    빵 종류가 참 다양하고 많았어요 ㅎㅎ


    방문하실분들은 사진 참고하세요 ㅎㅎ

    저희는 간단히 에그타르트만

    하나사서 집에 왔습니다 ㅎㅎ

    가격은 2,200원!!



    저는 출근하고 

    흰둥이가 출근 전

    먹다가 보여준 사진이에요 ㅎㅎ


    흰둥이의 평을 들어보자면

    다른 에그타르트보다

    일단 양이 많고 묵직하며

    안에 바닐라빈이 밑에 많이

    깔려있어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많이 난다고 하네요 ㅎㅎ


    다음에 더 사와서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에그타르트는 추천합니다!!


    블랑

    위치:서울 마포구 양화로 192

    영업시간:월~토:8:30~23:00, 일:09:00~22:00

    TEL:02-332-278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