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6. 30.

    by. bella1204

    반응형

    브라이드 가든 카페.

    집 근처 계양산 카페를 찾던 중에
    루프탑과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 찾아간
    브라이드 가든입니다!!!
    블로그나 후기가 좋아서 여기로 결정!!!!
    저희는 평일에 놀러갔어유 ㅎㅎ

    파랑색의 큰 간판이 여기가 브라이드 가든이다!!

    차 타고 들어오시려면 계양역에서 오시는 게 편해요!!
    들어오시는 길이 순탄치만은 않습니다 ㅎㅎ

    주차는 넉넉넉하게 Ok!!

    주차 공간은 넉넉합니다 ㅎㅎ
    사진으로만 보이는 곳 말고도 안 쪽으로 쭈욱 들어가시면 뒤에 넓은 주차장이 나와요!
    (주말은 장담 못해요....)

    야외에 애기들이 놀기 좋은 수영장이 있어요!
    수심 1.5m 가량의 야외 미니 돔 수영장.

    야외에 가족들끼리 오붓하게 보낼 수 있는
    미니 수영장이 있어요 ㅎㅎ
    날씨가 좋은 날과 앞으로 더워지면 가족 단위가 많아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야외 수영장 이용 요금.

    가격 참고하시고요!!
    예약은 네이버 예약으로!!!

    그 외에도 야외에 놀이터가 있어요!

    저희가 갔던 날에는 야외테이블에 자리잡은 애기들이 놀이터에서 놀고 있더라구요 ㅎㅎ
    (애기들 피해서 찍음요 ㅎㅎ)

    웨딩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ㅎ

    프라이빗한 웨딩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날씨 좋은 날에 여기서 결혼식 한다면 참 좋을 것 같긴해요

    정말 아끼고 부르고 싶은 사람들만 불러서 파티처럼 하는 것도...

    특히나 요즘 같은 시기라면 더 더 더욱이요!!

    건물이 하우스웨딩 느낌으로 아늑해요.
    규모가 작지는 않습니다.

    측면에서 보시다시피 하객분들이 꽤나 들어가실 수 있을 것 같구요!!

    아참 계양역에서 가까우니 교통이 그리 나쁜 것 같진 않네요!!!

    웨딩하신다면 차 없으신분들도 충분히 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실내는 나무와 한께 자연적인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정원느낌으로 깔끔합니다!! 

    에어컨은 약간 강하게 나왔었구요!!(저는 춥지는 않았어요 ㅎㅎ)

    그리고 음악 소리는 약간 큽니다~~저는 제 스타일의 팝 음악이 많이 나와 좋았어요!!

    디저트 메뉴가 다양해유~
    역시나 애기들도 많이 오는 곳이라 뽀통령이 진열되어 있어요 ㅎㅎ

     

    주류라던지 음료도 다양합니다!

    확실히 메뉴는 다양한 연령층을 타겟으로 삼고 있어서 그런지 음료라던지,주류와 일반적인 카페 메뉴를 비롯해서 아이와 같이 오시는

    손님들을 위해서 뽀로로 캐릭터 과자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1인 1메뉴가 원칙이라 저희는 달고나카페라떼,바닐라 아이스크림 와플을 주문했어요!!

    야외 테라스에요(안 쪽에는 고기파티!!)

    야외 테라스에는 3~4개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고, 안 쪽에서 고기 구워 드시는분들도 계셨어요!!

    정말 여러가지로 즐기시는 분들이 다양했어요 카페가 아닌 복합 공간 같은 느낌??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여러가지로 할 일이 많겠구나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ㅎㅎ

    (시급이 조금 더 쌔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루프탑은 나와서 뒤로 가세용.
    루프탑 안내입니다(애기,반려견은 불가!!)
    루프탑에도 자리가 넉넉~~

     

    루프탑에서 계양산의 공기가 너무 좋았어요!!!!!!

    루프탑은 건물 뒷편으로 돌아가서 계단을 올라가면 나옵니다!!

    (루프탑 계단까지 가는 길과 계단을 올르는 것까지 생각하시면 거리가 그리 가깝지는 않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저 날은 날씨가 엄청 덥지도 않고,그렇다고 비가 오는 것도 아니여서 루프탑에 있기 딱 좋았던 것 같아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카페가 산 속에 위치해 있다보니 공기도 너무 좋았구요!!

    날씨가 좋으면 좋은대로 그늘 안에서 공부나 담소 나누면 좋을 것 같아요!!

    오히려 비가 오면 운치가 있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주문한 달고나 카페라떼와 바닐라아이스크림 와플!!

    저희가 주문한 달고나 카페라떼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와플!!
    달고나 라떼의 경우 저는 단 맛을 좋아해서인지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컵 위에 있는 건 달고나 뽑기빵인데 아마 어렷을적에 드셨던분이라면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으실거에요 ㅎㅎ 저도 간만에 먹어봐서 반가웠어요 ㅎㅎ

    바닐라 아이스크림 와플은 음.....

    무언가 와플의 바삭함은 없고 약간 눅눅한?? 아이스크림이 스며들어서라고 애써 생각해보지만

    그건 아닌 것 같았어요 ㅠㅠㅠㅠㅠㅠ

    조금 더 바삭했으면 어떨까 아쉬워요!!

     

    평일에 급하게 알아보고 나간 브라이드 가든은 일상에 지친 분들이 힐링을 위해 오시기에 아주 좋은 카페라고 생각됩니다.

    서울이나 동인천 등 핫 플레이스의 카페들이 많지만 자연과 함께 쉬다오는 느낌의 카페는 특별하다고 생각해요.

    화장실이 밖에 있는 것과 와플의 아쉬움은 약간 있었지만,

    가족들 모두와 그리고 반려견이 뛰어놀 수 있는(사진에는 없어요 ㅎㅎ 마음대로 찍는건 아닌 것 같아서요 ㅎㅎ)

    그런 장소의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초보 운전자분들은 로드맵 보시고 오세요!!)

     

    재방문의사:★★★★☆

    (별5개가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