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2. 8.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예전에 잠시 들렸던

    커피 맛집~!! 폴바셋입니다!!


    이 날은 사회 거리두기 단계가 

    올라가기 전으로 

    이 때에는 그래도 앉아서

    다들 커피를 마시곤 했네요 ㅎㅎ


    아 그리운 그 날들 ㅠㅠ....



    쇼케이스에는 케이크와 음료,

    그리고 저희집에도 있는 ㅎㅎ

    네스프레소 캡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ㅎ


    한번 사 먹어 보고 싶네요 ㅎㅎ

    마침 캡슐이 다 떨어져서요 ㅎㅎ



    옆에는 사이드메뉴들인 

    간단한 쿠키들과 빵도 있구요 ㅎㅎ



    저희는 

    카페라떼를 먹었는데요 ㅎㅎ

    디카페인+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선택했어요!


    폴바셋은 우유를 선택 가능하여 ㅎㅎ

    소화 잘되는 우유를 선택하면

    라떼를 먹고나서 특유의 배아픔??

    이런게 없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다른 블로거분들은 

    오리지널 우유보다는 맛이 연하다고 

    하시는데

    저는 그런거는 못 느꼈어요 ㅎㅎ


    그리고 속은 확실히 편했어요!!


    라떼 드신 후에 배가 불편하신 경험이

    있던 분들이라면


    폴바셋 라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